일상

[을찌로국물떡볶이] 포항 을찌로국물떡볶이에서 세트메뉴를 배달주문해보았습니다.

MR.gh 2021. 5. 21.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포항 을찌로국물떡볶이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원래 여러 번 먹어보았던 떡볶이 음식점들이 아닌 을찌로국물떡볶이에서 떡볶이를 배달 주문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제가 을찌로국물떡볶이에서 주문한 메뉴의 이름은 1인 set 2 (인기 많아요)입니다. 여러 가지 세트 메뉴가 있지만 제가 먹고 싶은 것들이 적당하게 들어가 있는 세트 메뉴가 1인 set 2여서 1인 set 2를 1개 주문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을찌로국물떡볶이에서 주문한 1인 set 2(인기 많아요)의 전체 구성입니다. 구성은 떡볶이 1인분+모듬튀김+순대+쿨피스입니다. 가격은 배달 팁을 빼고 12,000원이고 맛은 맵찔이 1단계(신라면 정도)입니다. 그리고 1인 set 2의 전체 구성의 사진에 보면 어묵채 튀김이 있는데,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이니 원래 1인 set 2를 주문하면 오는 것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이번에 제가 을찌로국물떡볶이에서 주문한 1인 set 2의 구성 중 하나인 떡볶이 1인분입니다. 떡은 쫄깃하고 어묵은 많지도 적지도 않게 적당히 들어있고 맛은 맵찔이 1단계(신라면 정도)의 맛으로 주문을 했지만 크게 매울 정도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제가 매워서 약간 먹기 힘들 정도로 느끼는 단계가 불닭볶음면 정도부터 시작이 되는데, 을찌로국물떡볶이의 떡볶이 1인분은 매워서 먹기 힘들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을찌로국물떡볶이에서 주문한 1인 set 2의 구성 중 하나인 순대입니다. 맛은 죠스떡볶이의 순대와 시장에서 파는 순대 사이의 맛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장에서 파는 순대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어서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은 1인 set 2의 가격 치고는 꽤 괜찮은 정도였고 엄청 많지는 않지만 적당하게 먹기 좋을 양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순대는 너무 많으면 먹기 힘든 것 같아요....

 

이번에 제가 을찌로국물떡볶이에서 주문한 1인 set 2의 구성 중 하나인 모듬튀김입니다. 종류는 어묵 튀김, 튀김만두, 김말이 등이 있으며 맛은 무난하게 괜찮았습니다. 양도 개인적으로 1인 세트 치고는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주문한 을찌로국물떡볶이의 1인 set 2의 구성 중 하나인 쿨피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 하나인데 다른 떡볶이 음식점에 가보면 세트에 구성되어있는 쿨피스는 대체로 사이즈가 작은 사이즈더라고요. 근데 여기 을찌로떡볶이는 1인 set 2를 주문하고 따로 리뷰 이벤트 등으로 사이즈업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큰 사이즈의 쿨피스를 주더라고요.

 

이번에 제가 을찌로국물떡볶이에서 주문할 때 리뷰 이벤트로 받은 어묵채 튀김입니다. 어묵이라는 느낌보다는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새우깡이나 오잉이라는 과자를 얇게 만들어 놓은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맛은 새우깡이나 오잉이랑은 달랐지만 그래도 과자로 먹기에는 좋은 듯한 음식이었습니다. 식후 간식 등으로 먹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소개한 포항 을찌로국물떡볶이는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고 맛도 꽤 좋았다고 느낀 떡볶이 집들 중 하나입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가성비 맛집이죠. 떡볶이 배달 주문할 때 세트로 튀김이나 순대 등 다른 메뉴도 같이 먹으면서 싸게 먹고 맛도 있게 먹고 싶으면 을찌로국물떡볶이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