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달찜] 포항 달인의 찜닭에서 치즈빨간순살달찜을 배달 주문해보았습니다.

MR.gh 2021. 5. 18.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포항 달인의 찜닭입니다. 요즘 여러 찜닭 프랜차이즈 점들이 나오면서 달인의 찜닭을 잊으신 분들도 조금 있더라고요. 물론 저도 달인의 찜닭 이외의 찜닭 프랜차이즈들을 즐겨 찾으면서 찜닭을 먹기도 하지만 예전부터 꾸준히 먹어왔던 달인의 찜닭은 배달 속도랑 좋은 서비스 그리고 변함없는 맛 등으로 무난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굳이 단점이 있다면 요즘 프랜차이즈들에 비해 찜닭의 종류가 다양한 편은 아니라는 것과 예전부터 꾸준하게 찜닭을 주문할 때마다 먹은 맛이어서 그런지 종종 질리던가 다른 맛을 찾을 때가 있기도 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매번 이렇게 다른 맛을 찾지는 않아서 달인의 찜닭은 제가 찜닭을 먹을 때 주문하는 프랜차이즈 찜닭 음식점 중 하나입니다.

 

제가 이번에 주문한 달인의 찜닭 메뉴 중 하나인 치즈빨간순살달찜의 전체 구성입니다. 콜라는 리뷰 이벤트로 사이즈업을 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주문한 달인의 찜닭 메뉴 중 하나인 치즈빨간순살달찜입니다. 가격은 23000원으로 사이즈 [소]를 주문했고 맛은 순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맛본 다른 찜닭 음식점들보다 달인의 찜닭에서 마음에 들었던 것은 치즈 양이 좀 더 많이 느껴졌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당면 양이 좀 많이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초반에는 당면을 먹는 것을 좋아해서 많이 먹게 되는데 좀 먹다 보면 나중에는 당면이 좀 물리는 느낌이 있어서 당면 좋아하는 사람들이 여러 명 있으면 먹기 더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주문한 치즈빨간순살달찜의 맛 선택은 순한 맛이다 보니 국물이나 음식 전체의 색은 빨갛게 보여도 전혀 맵게 느껴지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아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맛이었고 개인적으로 느낀 달인의 찜닭의 장점이자 특징 중 하나가 요즘 찜닭 프랜차이즈에 비해서 덜 자극적인 맛이 나는 것입니다. 물론 자극적인 맛이 나면서 맛있는 맛을 더 좋아하는 사람이 있지만 그와 반대로 조금 덜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으며 특히 어린아이들과 먹기에는 차라리 덜 자극적인 맛이 더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달인의 찜닭의 덜 자극적인 맛이 하나의 장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이번에 주문한 달인의 찜닭의 메뉴 중 하나인 치즈빨간순살달찜의 전체 구성 중 치킨무입니다. 맛은 일반적인 치킨무의 맛입니다. 

 

이번에는 포항 달인의 찜닭에서 주문한 치즈빨간순살달찜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맛에 대한 부분과 달인의 찜닭에 장점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았는데, 맛과 음식과 별개로 달인의 찜닭의 장점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포장 할인이 된다는 점인데요. 물론 가게 내부에서 찜닭을 먹으면 가게 내부에 있는 샐러드바 등 여러 시설을 이용할 수 있지만 포장을 해서 포장할인을 받는 것도 정말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당연히 포장을 할지 매장에서 먹고 갈지는 본인의 선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