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누구나홀딱반한닭 메뉴] 포항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 촉촉한 닭 한마리 배달 주문했습니다.

MR.gh 2021. 5. 11.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누구나홀딱반한닭인데요. 비유 같은 것이 아닌 프랜차이즈 매장의 이름이 누구나홀딱반한닭입니다. 저는 그중에서 포항에 있는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포항에서 주문한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주메뉴가 쌈닭 메뉴랑 베이크치킨 그리고 로스트치킨으로 주로 쌈 싸 먹는 치킨과 오븐구이치킨을 주로 다루고 있는데, 제가 이 중에서 주문한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메뉴는 로스트치킨 중 촉촉한 닭으로 한 마리를 배달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메뉴 중 하나인 로스트치킨 중 촉촉한 닭 한 마리의 전체 구성입니다. 가격은 16900원이고 배달요금은 지역별로 다를 순 있지만 저는 2000원이 들어서 총 사용한 비용은 18900원입니다. 그리고 지금 사진에서 보이는 떡볶이는 리뷰 이벤트를 해서 받은 것이니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메뉴 중 하나인 촉촉한 닭을 주문하고 나서 오는 전체 구성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메뉴 중 하나인 로스트치킨 중 촉촉한 닭 한 마리입니다. 껍질 부분이 간이 조금 되어 있는 맛이 나기도 하고 약간의 쫀득함이 있어서 맛있게 먹기 좋았습니다. 껍질 부분 외의 속살도 꽤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도 같이 오니까 식사로 먹어도 좋지만 식사보다는 간식으로 먹던가 아니면 점심시간에 먹기에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메뉴 중 하나인 로스트치킨 중 촉촉한 닭을 주문했을 때 오는 전체 구성에 포함된 치킨무와 소스 2가지입니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정식 명칭으로는 레드소스와 갈릭소스로 추정이 되는데요. 제가 직접 맛을 보니 빨간 소스는 약간 양념치킨의 소스랑 비슷한 맛이고 하얀 소스는 약간 타르타르소스랑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치킨무는 당연하게도 그냥 일반 치킨집 치킨무인데, 치킨이랑 같이 먹기도 좋고 아삭아삭하니 맛있네요. ㅎㅎ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메뉴 중 하나인 로스트치킨 중 촉촉한 닭을 주문할 때 리뷰 이벤트로 받은 떡볶이입니다. 배달어플로 주문 시 급할 때 아니면 리뷰 이벤트를 종종 하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양은 좀 적은 것 같지만 리뷰 이벤트니까 뭐.... ㅎㅎ

제 생각이지만 원래 주문 시에는 아마도 저 사진에 있는 게 떡볶이 하나 주문 시 나오는 정량은 아니겠죠.

 

오늘은 포항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 배달 주문한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메뉴 중 촉촉한 닭을 리뷰해보았는데요. 오븐치킨을 오랜만에 먹어보았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다음에는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 쌈닭도 주문해서 한번 먹어보아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