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포항 도미노피자에서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를 포장해서 먹어보았습니다.

MR.gh 2021. 4. 28.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예전에 도미노피자 50% 할인에 대해서 소개할 때 포항 도미노피자에서 할인받아서 주문해서 먹은 도미노피자의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도미노피자가 50% 할인을 하길래, 오랜만에 한번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역시 피자는 맛있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ㅎㅎ

 

포항 도미노피자에서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를 포장 주문해서 가져온 후 개봉 전 사진입니다. 포장이 깔끔하고 좋네요. 포장에 피자의 사진이 크게 있지 않아서 깔끔하고 좀 더 세련된 것 같아 보이네요. "세배받고 시작하세요"라는 멘트도 있어서 먹기 전에 기분이 더 좋은 것 같네요. 

 

 

포항 도미노피자에서 주문한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입니다. 처음 봤을 때 제일 눈에 띄는 것은 토핑으로 들어간 고기와 피자 도우가 제일 눈에 띄네요. 일단 피자에 들어있는 토핑의 고기가 육질이 잘 느껴지게 씹혀서 좋았고 소스도 궁합이 잘 맞아서 좋았습니다. 피자 도우도 질긴 느낌이 강하지 않아서 그냥 먹기에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근데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의 맛은 맛있었지만 피자 전체가 엄청 좋은 느낌으로 맛있다기보다는 몇 가지의 작은 부분들이 피자의 맛을 올려주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는 맛있었지만 같은 가격으로 먹을 거면 도미노피자의 다른 메뉴들 중 하나로 주문해서 먹는 게 좀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뭔가 가격에 비해 좀 깔끔한 느낌? 허전한 느낌? 이 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피자 자체의 맛은 괜찮아서 꼭 한번 정도는 먹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포항 도미노피자에서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를 주문했을 때 같이 구성되어온 피클입니다. 제가 도미노피자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한 부분 중 하나인 것이 피클인데 다른 피자가게들보다 피클이 담긴 통이 좀 더 크고 피클 양도 좀 더 많은 것 같더라고요.

 

이번에는 포항 도미노피자에서 도미노피자의 메뉴 중 하나인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를 주문해서 먹어보고 추천 및 소개해보았는데요. 도미노피자 메뉴 중 메뉴 추천을 해보라고 하면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를 한 번 정도는 먹어보면 좋겠다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도미노피자의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의 피자 자체의 맛은 충분히 맛이 괜찮아서 한번 정도 맛보는 것은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