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자마루 신메뉴 리뷰] 피자마루 포항 양덕점에서 시킨 여러가지 맛을 볼 수 있는 마루파이브 리뷰

MR.gh 2020. 8. 1. 13:00
728x90

오늘은 유튜브에서도 나왔던 마루 파이브를 한 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먹어볼 메뉴는 마루 파이브와 치즈 오븐 스파게티입니다. 마루 파이브는 도우가 검은색이고 스파이스 치킨, 포테이토, 페퍼로니, 콘치즈 옥수수, 스테이크의 5가지 토핑이 들어있는 피자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것은 이번 주메뉴인 마루 파이브입니다.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차례대로 스테이크, 콘치즈 옥수수, 페퍼로니, 포테이토, 스파이스 치킨입니다.

 

가격은 16,900원이고 크기는 일반 피자 라지 사이즈 정도 되는 거 같아요. 가격 면에서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16,900원에 라지 사이즈 정도 되는 인기 토핑 5가지가 들어있는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맛의 기본 베이스는 이름 그대로인데, 도저히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을 정도로 맛이 약하지 않고 강하게 납니다. 개인적으로 스파이스 치킨 빼면은 담백하고 조금은 느끼한 위주의 토핑들이 많다 보니 스파이스 치킨이 제일 맛있게 느껴졌어요. 다른 것 먹다가 조금 느끼하다 싶으면 스파이스 치킨도 먹고 하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조금 더 스파이스 치킨의 부분을 늘리는 것도 좋을 거 같다고도 생각하였습니다. 전체적인 피자 맛은 맛이 약하지 않고 강해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는 안주나 간식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피자마루에서 처음 시키시는 분이 이걸 시켜보시고 나중에 자기가 좋아하는 토핑만 시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마루 입문용으로 시키기 좋은 피자 같습니다.^^

 

 

두 번째 소개해드릴 것은 사이드 메뉴인 치즈 오븐 스파게티인데요. 치즈 양도 적당했고 인공적인 맛이 과하지 않게 나서 좋았습니다. 사이드 메뉴 중에 괜찮은 메뉴라고 생각이 드는 메뉴네요.

 

오늘은 이렇게 피자마루의 신메뉴인 마루 파이브를 소개해봤는데요. 마루 파이브가 개인적으로 시카고 피자와 같은 치즈가 많은 피자보다는 좀 덜하지만 그래도 치즈는 나름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맛이 강한 토핑이 들어서 그런지 콜라가 좀 더 당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피자마루에서 어떤 피자를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마루 파이브를 시켜서 먹어보고 나중에 마음에 드는 토핑이 든 피자만 선택해서 시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