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버거킹 메뉴 추천, 버거킹의 내 최애메뉴 몬스터 와퍼와 기라델리 핫초코를 먹어보았습니다.

MR.gh 2024. 2. 28. 13:16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버거킹 메뉴 추천과 함께 비교적? 최근에 나온 버거킹 음료 메뉴인 기라델리 핫초코를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기라델리 핫초코가 출시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가서 마셔보았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조금 늦게 이야기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제가 기억하기론 기라델리 핫초코가 작년 중반쯤? 에 버거킹에서 출시된 걸로 기억하는데,  출시하고 2~3개월 정도 지나서 맛보러 갔던 걸로 기억하네요. ㅎㅎㅎ

제 버거킹 최애메뉴인 몬스터 와퍼와 콜라, 그리고 너겟킹 8조각과 마지막으로 이번에 처음 소개하는 기라델리 초콜릿입니다.

아마 버거킹 몬스터 와퍼는 제가 한, 두 번 정도 추천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히 기억은 잘 안 나네요. ㅎㅎㅎ

이번에 이렇게 버거킹에서 몬스터와퍼를 주문한 이유는 가장 좋아하기도 하고 다행스럽게 쿠폰도 있어서 할인행사하는 너겟킹이랑 같이 주문하였는데요.

아마 이 방법이 버거킹에서 가장 저렴하게 먹는 법은 아니어도 가장 만족도 있게 가성비 있게 먹는 방법 같네요. ㅎㅎ

(물론 개인 기준입니다. ㅎㅎㅎ)

기라델리 핫초코입니다!!

"겉보기에는 그냥 큰 차이 없는데,,,"와 "가격대비 양이 좀 적은 거 같은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일단 확실한 건 맛 차이는 좀 있고 가격대비 양이 좀 적게 느껴지지만 막 그렇게 엄청 적은 느낌은 아니더라고요. ㅎㅎㅎ

가격을 조금만 줄이면 좋을 것 같긴 한데, 기라델리 생각하면 썩 나쁘진 않은 거 같습니다. ㅎㅎ

한번 정도 맛보면 좋을 맛으로 강추드립니다!!

맛은 기라델리 캬러멜 초콜릿 맛이 꽤 나는 핫초코로 전체적으로 기라델리 특유의 달달함과 끝맛이 점점 더 달아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꽤 좋아하는 맛인데, 뭔가 가성비라고 생각하기는 힘들어서 그냥 종종 사 먹을 만한 핫초코였습니다. ㅎㅎㅎ

거의 대부분 버거킹에서는 매장 구매한정으로 너겟킹 8조각과 치즈스틱을 할인하는데, 진짜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여기에 디아블로 소스 등 추가요금 내고 추가해서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몬스터와퍼와 콤보로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할인받아 주문한 콜라입니다.

콜라는 그냥,, 뭐 평범한 콜라였어요.ㅎㅎ

근데 이상하게 대부분 음식점에서 먹는 콜라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사서 먹는 거보다 맛이 더 각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ㅎ

물론 업소용이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같이 먹는 음식들이 콜라맛을 더 맛있게 해주는 거 같아요. ㅎㅎ

제가 버거킹에서 제일 좋아하는 몬스터 와퍼입니다.

일단 좋아하는 이유가 안에 든 내용물이 많은 것도 있지만 디아블로 소스가 들어간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모로 전체적으로 제 스타일이어서 정말 좋아합니다!!

좀 아쉬운 건 쿠폰 없이 먹기에는 조금 비싸서 아쉬워요... 쿠폰 써도 저렴한 편은 아닌데...

물론 그래도 먹고 싶을 때가 꽤 자주 있어서 버거킹 가게 되면 3번 중 1번은 무조건 몬스터와퍼 주문하는 편입니다. ㅎㅎㅎ

몬스터와퍼의 맛은 그냥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복잡하지만 간단하게 장점만으로 정리를 하자면 입안을 가득 채울 사이즈와 다양한 종류의 내용물, 그리고 디아블로 소스 등의 맛있는 소스 조합! 이 세 가지인 거 같네요.

안에는 일반 고기 패티와 치킨 패티가 들어가 있고 각종 채소와 디아블로 소스와 그 외 기타 등등이 들어가 있는데, 그냥 이거 자체가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ㅎ

사실 제가 버거킹 디아블로 소스를 엄청 좋아하다 보니 조금 과장되었을 수도 있지만 조합이 진짜 좋아요. ㅎㅎㅎ

이번에는 버거킹 메뉴 추천과 신메뉴 소개로 몬스터와퍼와 기라델리 핫초코를 리뷰해 보았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