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짧은 리뷰] 장어덮밥, 치킨, 엽떡, 초밥 (친구와 함께 한 푸드파이트!!)

MR.gh 2024. 1. 2. 13:37
728x90
반응형

이번에 이야기할 것은 예전에 대학교 친구와 함께했었던 푸드파이트입니다 ㅋㅋㅋ

아마,, 이거 다 하루 안에 먹은 음식일 겁니다...ㅎㅎ

진짜 푸드파이트할 생각이 있었던 건 아닌데,  이래저래 먹다 보니 푸드파이트가 되더라고요. ㅋㅋㅋ

특히 엽떡이랑 치킨은 진짜 친구랑 단 둘이서 한 끼로 해치웠던 음식들입니다. ㅋㅋㅋ

(치킨 + 엽떡이 제일 힘들었어욬ㅋㅋㅋ)

이건 연어로운에서 주문한 장어덮밥입니다. ㅋㅋㅋ

생선까스와 왕튀김만두 그리고 양념치킨꼬치도 같이 왔는데, 아마 왕튀김만두는 배달어플리뷰이벤트로 받은 것일 겁니다. ㅎㅎ

장어덮밥 맛 자체는 썩 나쁘지 않았고 가성비적으로 괜찮았었습니다.

막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그럭저럭 괜찮았었습니다.

양, 맛, 가격이 합리적으로 느껴져서 좋았었습니다. ㅋㅋㅋ

특히 장어덮밥 위에 있는 초절임이 맛에 되게 큰 영향을 주었었습니다. ㅎㅎ

끝까지 안 물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게 초절임의 영향이 되게 컸던 것 같았습니다. ㅎㅎ

굿쎈치킨에서 주문한 순살 후라이드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여긴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가성비이지만 튀김옷과 치킨살 자체도 매우 맛있고 좋아서 마음에 들었던 치킨집입니다.

살짝 짭짤함도 있어서 좋았고 바삭하고 치킨의 닭살 부분도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단점은 혼자 먹을 경우 중간이나 중후반쯤에 조금 물릴 수 있으니 같이 먹을 소스 하나 구비하거나 같이 주문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굿쎈치킨의 순살 후라이드 치킨과 함께 같이 주문한 엽떡입니다.

굿쎈치킨에서 주문한 게 아닌 일반적으로 엽떡을 주문하는 동대문엽기떡볶이에서 따로 주문했으며 토핑은 추가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웃긴 게 사실 둘 중 하나만 주문하려고 고민하면서 친구한테 둘 중 하나만 먹기에는 조금 적을 거 같고 그렇다고 둘 다 먹기에는 너무 많을 거 같다고 이야기를 하니 부족한 거보다는 넉넉한 게 낫다고 둘 다 주문하자고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고민도 거의 안 하고 바로 둘 다 주문하였었습니다. ㅎㅎ

진짜 둘이서 한 끼로 이 치킨과 엽떡 둘 다 싹 다 먹었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예전에 이야기한 적이 있는 야미네코 스시에서 초밥을 주문해서 한 끼를 간단하게 떼웠습니다. ㅎㅎ

여기 초밥 가성비도 있고 맛있어요. ㅎㅎ

자고로 가성비라고 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그 가격에 걸맞은 맛이라거나 그 이상의 맛인데, 솔직히 그 이상의 맛을 바라는 게 조금 양심이 아픈 부분이긴 한데, 종종 그 가격 이상의 맛을 보여주는 식당이 좀 있더라고요. ㅎㅎ

이 야미네코 스시가 가격에 걸맞은 맛일지 그 이상의 맛일지에 대해서는 비밀로 하겠습니다. ㅋㅋㅋ

그 결과는 본인이 한번 드셔보고 정하시길...🤣🤣

하지만 확실한 건 제가 먹었을 기준으로는 가성비가 맞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