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침, 점심, 저녁의 삼시세끼] 시험공부도 할겸 외국인 형을 만난 날 (with 투썸플레이스, 파슷타애요, 푸줏간)

MR.gh 2023. 12. 23.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대학생 1학년 시험 날 때 먹은 삼시세끼와 대외활동으로 만난 외국인 형과의 만남 등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시험공부를 한 것 등 간단하게 하루 일상 스토리적인 부분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날 아침은 주말이어서 좀 늦게 일어나다 보니 못 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냥 시험공부도 해야 하고 약속도 있어서 급하게 나갈 준비 하면서 간단하게 간식 좀 먹으면서 걸어 나갔었습니다.

그리고 대외활동하면서 만난 외국인 형과 이런저런 얘기도 하면서 추천받은 파스타 집에서 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사이드 메뉴인 치킨은 인스타 이벤트 참여해서 받았어요. ㅎㅎ

저는 매콤크림파스타를 주문했고 형은 무슨 음식 주문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매콤크림파스타 맛은 적당히 꾸덕한 크림소스에 잘 삶아진 파스타 면에 적당한 매콤함도 있어서 그냥 무난하게 엄청 맛있었어요!! 진짜 강추입니다!! ㅋㅋㅋ

사이드 메뉴인 치킨도 맛있었어요!! ㅎㅎ

제가 투썸플레이스에서 자주 마시는 유자레몬티입니다.

평소에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크게 먹고 싶은 거 없으면 주로 저 음료를 마시게 되더라고요. ㅎㅎ

그냥 달달 새콤한 유자차인데, '맛있다'라는 수식어가 붙은 유자차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의외로 끝에 떫은 맛? 이 거의 없어서 놀랐어요. ㅎㅎ

아, 그리고 외국인 형은 따로 일정이 있어서 밥 먹으면서 이야기 좀 하다가 헤어졌었어요. ㅎㅎ


그리고 저는 바로 시험 공부할 겸 근처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로 갔어요. ㅎㅎ

수학이랑 기타 공대 전공과목들 위주로 공부하고 과제도 했었는데, 마냥 귀찮더라고요...ㅋㅋ

제가 나름 꾸준히 열심히 하는 편이긴 한데, 제가 생각해도 집중력이 좀 떨어진다고 생각할 만큼 산만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생각보다 하루 목표 달성하는데 좀 오래 걸렸어요. ㅎㅎ

그리고 공부를 끝낸 후 다이어트식 등 먹을 거 장 보러 갔다 온 후 저녁으로 너무 고기가 땡겨서 푸줏간 실속세트 1번을 바로 배달 주문했어요.

근데 배달어플 리뷰 이벤트로 받은 소세지가 조금 바뀌었더라고요. 식감 부분도 바뀌고 해서 맛에 대한 조금의 아쉬움이 들었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고기랑 볶음밥 그 외 4종 소스는 여전히 맛있었어요. ㅋㅋㅋ

이번에는 대학생 1학년 시험 공부할 때의 하루에 대해서 간단히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나름 공부도 하면서 재밌게 잘 보낸 거 같은 기억이 드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