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짧은 리뷰] 대구 성서 고기 무한리필 맛집, 나이스투미츄 (nice two meat u) with 가성비, 메뉴판

MR.gh 2023. 12. 26. 13:24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짧은 소개 겸 짧은 리뷰로 대구 성서 고기 무한리필 식당인 나이스투미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야기하기 전에 앞서 nice two meat u를 보고 표기를 잘못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이야기해 드리자면 진짜 가게명이 nice two meat u입니다!!

개인적으로 나이스투미츄(nice two meat u)가 대구 성서에서 먹었던 고기 무한리필 중에서 제일 가성비가 좋았던 것 같아요.

물론 더 싼 곳도 있고 소스가 더 맛있고 다양한 곳도 있는 등 고기 무한리필 식당들 중 괜찮았던 곳은 여러 군데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고기 자체만 따져서 가성비로 본다면 대구 성서에서 제가 가봤던 고기무한리필들 중에서 나이스투미츄(nice two meat u)가 가장 가성비가 좋았었습니다.

제가 메뉴판 등 다른 걸 못 찍어서 여러 이야기를 앞서 가게 메뉴판 먼저 간단하게 글로 쓰겠습니다.

-메뉴판-

1. 삼겹살 + 목살 + 양념갈비 + 벌집껍데기 = 11,900원

2. 삼겹살 + 목살 + 양념갈비 + 벌집껍데기 + 항정살 + 막창 + 갈매기살 + 양념소대창 = 12,900원

※ 예전 메뉴판이라서 금액이나 고기의 종류가 바뀌었을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12,900원짜리 메뉴에서 양념소대창에 원육 가격이었나? 무슨 문제가 있어서 당분간 안된다고 적혀있어서 못 먹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개인적인 기준에서 고기 추천순을 이야기하자면 삼겹살, 목살> 양념갈비, 항정살> 벌집껍데기, 막창> 갈매기살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갈매기살 빼고는 맛있거나 먹을만했었습니다.

삼겹살이랑 목살은 제가 좋아하는 두툼한 고기로 나와서 좋았고 양념갈비랑 항정살은 그냥 무난히 맛있게 먹을만하게 나와서 맛있게 잘 먹었었습니다.

벌집껍데기랑 막창은 그냥 무난히 맛있었습니다. 근데 이건 진짜 굽는 사람에 따라 맛차이가 좀 있어서 따로 맛을 얘기하기 좀 애매하더라고요. ㅋㅋㅋ

잘 구우면 진짜 1,2 티어에 갈 정도로 맛있었고 잘못 구우면 그냥 무난하게 먹을만했었습니다. ㅎㅎ

근데 껍데기랑 막창은 너무 기름져서 맛있게 구워도 물려서 많이는 못 먹겠더라고요. ㅋㅋㅋ

같이 간 친구들 중에서 껍데기 처음 먹어보는 애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껍데기를 구우니까 너무 오래 구워져서 그런지 맛도 좀 죽고 식감도 좀 질겨지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제가 구워봤는데, 쫄깃하고 잘 구워져서 잘 먹었었어요. ㅎㅎ


이곳 나이스투미츄(nice two meat u)의 특징 중 하나는 고기 구울 때 열전달이 쉽도록 고기를 누를 수 있는 판이 있는데, 이게 있으니 고기도 빨리 구워지고 더 잘 익더라고요. ㅋㅋㅋ

진짜 대구 성서 고기 무한리필들 중 특정 몇 군데에 비해서 고기 질도 괜찮았고 가게 사장님이나 직원분들도 친절하며 리필을 어느 정도 했는데도 눈치도 안 줘서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대구 친구한테서 추천받은 곳이라 아마 성서 쪽에 사는 사람이라면 아마 어느 정도 다 알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이 가게의 아쉬운 점을 굳이 꼽자면 대구 고기무한리필 맛집이라고만 검색하면 검색결과에 잘 나오지 않아서 찾기 힘들다는 점이에요.

(그냥 대구 고기 나이스투미츄라고 검색하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진짜 고기 찍어먹을 소스 등 다른 부분 안 보고 고기에 중점을 둔 고기무한리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이 대구 성서 고기 무한리필 맛집 나이스투미츄를 추천드립니다!!

아, 근데 이건 조금 궁금했던 부분인데, 대구 성서 고기 무한리필 맛집인 나이스투미츄뿐만 아니라 대구 성서에 있는 다른 고기 무한리필 식당들도 음료 무제한은 없더라고요.

분명 포항에 있을 때는 금액은 좀 있더라도 밥, 음료 무한리필이 많았는데,,

대구 성서에는 제가 못 찾은 건지 없는 건지 밥, 음료 무한리필이 있는 고기 무한리필 식당들은 안 보이더라고요..ㅎㅎ

이번에는 대구 성서 고기 무한리필 맛집인 나이스투미츄(nice two meat u)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진짜 가성비로 강추예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