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전국 가성비 치킨] 순삭닭강정의 스리라차 마요 순살닭강정 (with 치즈볼)

MR.gh 2023. 12. 9.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아마 전국 가성비 치킨에 속하는 순삭닭강정의 스리라차 마요 순살닭강정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순삭닭강정의 장점은 전국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전국에서 접하기 쉽고 맛도 개인적으로는 점바점 차이가 크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요기요에서 가끔 할인하는데, 그때 쿠폰 등을 이용해서 구매하면 진짜 저렴하게 잘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순삭닭강정의 스리라차 마요 순살닭강정을 구매하였는데요. 치즈볼 세트로 구매해서 치즈볼도 같이 왔습니다.

진짜 스리라차 소스 자체를 이때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맛도 좋았지만 새로움에 너무 신기했어요.

치즈볼은 전체적으로 사이즈도 크고 외관상 너무 맛있게 생겨서 좋았어요. 사이즈가 크다 보니 입안에 넣으면 만족감이 넘칠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전국 가성비 치킨인 순삭닭강정의 스리라차 마요 순살닭강정입니다.

맛은 달달 매콤한데 향과 부가적인 맛이 되게 새로웠습니다.

땡초마요치킨도 달달 매콤한 것 같은데 스리라차 마요 치킨이랑 근본적인 맛이 다르더라고요.

(이건 말로 설명하긴 힘드네요. 직접 스리라차 소스를 먹어본 사람만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

진짜 처음에는 조금 새로워서 어색했는데, 나중에 계속 먹다 보니 되게 중독성 있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진짜 비주얼로 한 번 충격 먹고 가격으로 두 번 충격 먹고 맛으로 세 번 충격 먹었어요!!!

음식이란 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이긴 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고 다시 먹을 의향 있냐고 물어본다면~

다시 먹을 의향 있음!!

순삭닭강정에서 스리라차 순살치킨과 함께 온 치즈볼입니다.

진짜 사이즈가 커서 좋고 겉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서 보는 것만으로도 기대가 돼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치즈볼은 총 세 개로 사이즈는 제 주먹만 하더라고요. ㅎㅎㅎ

한 개를 입에 넣으면 입안에 가득 찰 듯한 사이즈였어요!!!

치즈볼의 맛은 달달짭짤이었는데, 달달한 맛이 진짜 강한 그런 맛이었어요.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는 아닌 거 같고 크림치즈에 가까운 맛이 나서 혼합치즈거나 크림치즈인 것 같습니다.

치즈볼 자체가 잘 늘어나고 치즈뿐만 아니라 볼 자체도 맛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외관으로 한번 먹고 맛으로 두 번 먹고~ ㅋㅋㅋ

치즈볼 안에 치즈양은 상당히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달달하며 크림치즈의 맛이 나서 정말 취향에 잘 맞아서 만족하며 잘 먹었어요. ㅎㅎ

이번에는 순삭닭강정의 스리라차 마요 순살닭강정과 치즈볼을 리뷰해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강추드리는 메뉴이고 조합도 괜찮아서 치즈볼이랑 같이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