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포항 술집 추천] 친구랑 가기 좋은 분위기 술집, 명성 퓨전키친

MR.gh 2023. 12. 12.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예전에 배달음식으로 소개한 적이 있는 명성 퓨전키친이라는 포항 술집입니다.

그때 소개할 때도 말했다시피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굳이 술집이 아니더라도 밥 먹으러 가기도 좋더라고요. ㅎㅎ

실제로 제 개인적으로는 저녁에는 술집!! 아침, 점심으로는 음식점으로 운영하는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포항 술집 추천으로 이야기는 하는데, 위치가 막 관광지 쪽은 아니어서 그~렇게 유명한지는 잘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 너무 과하게 시끄럽지는 않고 분위기 좋고 음식맛 좋은 술집 찾을 때 자주 가는 그런 술집이에요.

친구랑 술 먹으면서 여러 가지 이야기하기도 좋아서 친구랑 자주 가는 편이에요. ㅎㅎㅎ

최근에는 아쉽게 명성 퓨전키친이 없어지고 라멘묘조라는 라멘 집으로 바뀌었는데, 명성 퓨전키친 사장님이 그대로 운영하셔서 그런지 열정 넘치고 메뉴개발에 열심히시더라고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명성 퓨전키친 다시 생겼으면 좋겠네요. 많이 아쉬워요...ㅠㅠ)

참고로 사진은 없어지기 약 1년 전쯤에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ㅎ

명성 퓨전키친의 내부입니다.

그냥 아기자기하게 밝으며 깔끔하면서 살짝 이국적인 분위기도 나서 처음 들어올 때는 살짝 신기하고 기분 좋았어요. ㅎㅎ

명성 퓨전키친의 내부 2입니다.

처음 소개한 명성 퓨전키친의 내부 사진은 입구 쪽에서 가까운 부근이며

지금 소개하는 명성 퓨전키친 내부 2의 사진은 입구 쪽에서 살짝 떨어진 좀 안쪽 부근의 사진입니다.

노래도 나오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좋지만 생각보다 막 그렇게 시끄럽지는 않지만 얘기하기 좋을 정도의 소음?은 있어서 친구들이랑 술 먹으면서 얘기하기 좋더라고요. ㅎㅎㅎ

친구들이랑 같이 주문한 메뉴들은 치킨 토마토 커리 스튜 1개와 제육볶음 1개와 얼그레이 하이볼 2개와 칵테일도 1개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먹다가 생맥 등 술을 조금 더 주문하였습니다. ㅋㅋㅋ

명성 퓨전키친의 배달이 아닌 식당에서 음식을 먹을 경우 좋은 점은 닭다리 과자를 무료 안주로 셀프로 가져가서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닭다리 과자가 기존에 파는 과자보다 시즈닝이 좀 더 되어있는지 짭짤하게 술안주로 딱이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명성 퓨전키친의 두 번째 좋은 점은 음식과 같이 나오는 단무지가 유자단무지로 그냥 짭짤한 게 아닌 달달하고 슴슴하며 약간은 짭짤한 그런 단무지여서 음식과의 조화도 좋을뿐더러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음식들도 워낙 맛있어서 웬만하면 아무거나 주문해도 실패가 없었고 술도 맛있어서 저한테 너무 좋은 술집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 장점으로 예전에는 QR코드 주문이 많이 없었는데, 명성 퓨전키친은 비대면으로 QR코드 주문을 통해 비대면 결제가 가능하더라고요.

저처럼 낮을 좀 가리는 사람들에게는 큰 장점이 될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ㅎ

얼그레이 하이볼입니다. 달달하니 약간 꿀을 탄? 듯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제가 얼그레이 하이볼 제조 과정은 잘 모르니 진짜 꿀이 들어갔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제가 하이볼이랑 칵테일을 좋아하는 이유가 맛도 맛있지만 한잔 크게 먹으면 과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약하지도 않은 적당한 수준으로 취해서 딱 좋더라고요. ㅎㅎ

진짜 달달하고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어서 1잔으로 딱 끝내기 좋은 맛이어서 너무 만족하며 마셨어요. ㅎㅎㅎ

친구가 주문한 칵테일입니다. 카시스 오렌지라는 이름을 칵테일인데, 제 것이 아니어서 먹어보질 못해서 맛은 모르겠네요. ㅎㅎ

아마 이름 그대로 오렌지 맛이 나는 칵테일이겠죠? ㅋㅋㅋ

카시스 오렌지라는 이름을 가진 칵테일인데, 처음 봤을 때는 색깔보고 망고 쪽인 줄 알았어요.

실제로 제 기억에 명성 퓨전키친에서 망고 칵테일도 팔던 걸로 기억을 해서 잘못 주문했나 싶었어요. ㅎㅎ

맨날 소주, 맥주만 먹는 친구한테 칵테일을 권하니 한잔 쭉 빨더니 바로바로 생맥이랑 다른 술을 주문하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그 친구 외에 술 더 먹을 사람이 없으니 그 친구에게 생맥만 더 먹이고 보내기로 했어요.

제육볶음이에요. 일반적인 제육볶음보다 맛이 강하고 매콤해서 맛있게 먹기도 좋았고 술이랑 같이 먹기 진짜 좋았어요!! ㅋㅋㅋ

제육은 진짜 인정...

고기뿐만 아니라 대파 등의 전체적인 재료의 조화가 진짜 좋았어요. ㅎㅎㅎ

포항 술집의 명성 퓨전키친의 메뉴인 치킨 토마토 커리 스튜입니다.

맛은 원래 배달했을 때랑 비슷한 맛이지만 가게에서 먹을 때는 또 다른 맛이더라고요.

커리의 맛은 엄청 크지 않았고 전체적으로 토마토 스튜의 맛이 강하게 났었습니다.

진짜 빵이나 소량의 밥이랑 먹기 좋은 음식이었습니다.

술 먹을 때 먹을 거면 빵도 같이 주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위에서 찍은 사진인데, 치킨 토마토 커리 스튜의 열기 때문에 초점이 안 맞은 상태로 찍힌 거 같네요.

이번에는 포항 술집 추천으로 명성 퓨전키친의 얼그레이 하이볼, 카시스 오렌지 칵테일, 치킨 토마토 커리 스튜, 대파 제육볶음을 이야기해 보았는데요.

그 외 맛있는 음식들과 안주들, 그리고 술 등이 많은 분위기 좋은 단골 술집이었는데, 갑자기 라멘집으로 바뀌게 되어 아쉽네요. ㅎㅎ

조만간에 시간 되면 라멘묘조도 한번 가보려고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