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대구 맛집] 계대 가성비 맛집, 가성비 텐동으로 유명한 도리집!! (with 메뉴판)

MR.gh 2023. 11. 24. 13:14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대구 맛집이자 계대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하며 가성비 텐동으로 유명한 도리집입니다.

개인적으로 원래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갔었던 집인데, 가성비 텐동으로 유명한 줄 모르고 빨간 도리밥을 주문했었거든요. 근데 너무 맛있길래 다시 가서 텐동도 먹어봤어요. ㅎㅎ

대구 맛집이자 계대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도리집의 메뉴판입니다.

제가 전메뉴를 다 먹어본 바는 아니지만 추천받은 바로는 빨간/까만 도리밥, 도리텐동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했어요.

투움바 도리면은 먹어봤는데,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좀 애매하더라고요. 특징은 약간 우동면 같은 두툼한 면발이었어요.

가게 내부인데, 내부 자체가 큰 편은 아니며 대체로 자리가 1~2인이 앉기 좋은 느낌이며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는 2~3군데 정도 있었어요. ㅎㅎ

이번에 주문한 도리텐동입니다. 예전 가격이지만 도리텐동의 가격은 6800원이고 현재는 가격이 좀 올랐겠네요..ㅎㅎ 한번 확인해 보시고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외관상으로 봤을 때는 6800원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양이었고요. 실제로도 양이 되게 괜찮았습니다!!

(가성비 포착!)


맛은 살짝 느끼하긴 한데 맛있고 밥에 양념도 나름 풍부한 편이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튀김들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가격대비 맛과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진짜~ 가성비가 미. 쳤. 다...

조금 아쉬운 점은 가격 때문에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살짝 느끼한 점과 새우과 조금 작았다는 부분이에요. ㅎㅎ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그래도 도리집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를 정하라고 하면 빨간도리밥이라고 생각합니다!!

빨간도리밥이 제 원픽이었어요. ㅎㅎ

이번에는 대구 맛집이자 계대 가성비 맛집인 도리집을 소개해보았는데요. 가성비 도리텐동으로 가성비 텐동 맛집으로 유명했지만 제 기준에서는 빨간도리밥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