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대구 계대 맛집] 성서 맛집) 중국집 맛집, 와룡반점에서 주문한 칠리탕수육 & 짜장면

MR.gh 2023. 10. 12. 13:32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대구 계대 맛집, 성서 맛집이자 중국집 맛집인 와룡반점에서 주문한 칠리탕수육과 짜장면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대구 계대 맛집, 성서 맛집이자 중국집 맛집인 와룡반점에서 주문한 메뉴들은 단품 메뉴로 주문한 것이 아닌 나홀로 세트 메뉴로 주문하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와룡반점의 음식맛이나 기타 등등을 다 떠나서 제일 좋은 점이라고 생각한 것은 나홀로 세트 메뉴가 정해진 메뉴끼리 묶인 것이 아닌 전체적인 메뉴에서 선택을 해서 금액이 +, - 되는 형식인 것이 되게 좋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대구에 사는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되게 오래된 음식점인 거 같더라고요.

아마 성서 계대가 생기기 전부터 있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ㅎㅎ

대구 계대 맛집이자 성서 맛집이며 중국집 맛집인 와룡반점에서 주문한 나홀로 세트 메뉴로 칠리탕수육과 짜장면입니다.

근데 칠리탕수육이라고 이야기하긴 했지만 메뉴 주문할 때는 칠리탕수육이라는 품목으로 있는 게 아닌 칠리소스 추가로 있어서 칠리소스 추가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ㅎㅎ

이건 추가로 오는 게 어떤 것이 있는지 보여주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냥 기본적으로 중국집에서 주문하면 오는 단무지, 양파, 간장, 고춧가루가 옵니다.

짬뽕국물은 밥을 주문해야 올 거 같아서 따로 배달 어플 리뷰 이벤트로 받았습니다.

짬뽕 국물은 참기 힘들지만 짜장면도 먹고 싶어서....ㅎㅎ

근데 고춧가루는 다른 중국집에서 안 오는 경우도 많은 거 같은데 와룡반점은 기본적으로 고춧가루도 같이 오더라고요. ㅎㅎ

대구 계대 맛집이자 성서 맛집이며 중국집 맛집인 와룡반점에서 주문한 짜장면입니다.

뭔가 푸짐? 튼실?하게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뭐라 하지... 그냥 흠잡을 맛이 없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특별한 건 없는데, 부족한 맛도 없이 맛있는 맛이었어요. 너무 기름지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중국집만의 기름진 느낌이 아예 없지도 않은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먹고 나서 개인적으로 든 생각은 오랫동안 운영했던 집이다 보니 옛날의 느낌도 살짝 있는 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굳이 특징을 들자면 건더기가 좀 푸짐한 편이었습니다.

그냥 맛있는 짜장면이었어요. 면도 적절하게 탱글하고 짜장맛도 과하지 않게 맛있었어요.

막 취향 저격 그런 건 아닌데, 모든 사람들한테 맞춰진 그런 맛이었어요. ㅎㅎ

대구 계대 맛집이자 성서 맛집이며 중국집 맛집인 와룡반점에서 주문한 칠리탕수육입니다. 매콤 달달한 맛이 진짜 중독성이 넘쳐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양이 그리 많진 않았지만 혼자 먹기에는 충분히 많은 양으로 진짜 배부르게 먹었었습니다.

맵기는 막 그리 맵진 않고 어린아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거의 맵지 않았습니다. 굳이 비교하자면 양념치킨의 양념정도의 맵기이며 달달하고 하다 보니 맛있었어요. ㅎㅎ


이번에 소개한 대구 계대 맛집이자 성서 맛집이며 중국집 맛집인 와룡반점은 개인적으로 대구 성서 쪽에서 배달 주문해서 먹었던 중국집들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ㅎㅎ

나중에 친구들이랑 매장에 가서 각자 짜장면, 짬뽕 등 메뉴를 하나씩 주문하고 탕수육 대자를 주문했는데, 양도 엄청 많지만 개인적으로 엄청 좋았던 점은 옛날 탕수육 느낌으로 엄청 바삭함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거나 딱딱해지는 경향이 다른 옛날 중국집들에 비해서 덜하더라고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