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떡볶이 배달 맛집]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참에서 떡볶이와 참치마요밥을 주문했었습니다!!

MR.gh 2023. 10. 10. 13:31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예전에 먹었던 떡볶이 배달 맛집인 떡볶이 참 잘하는 집 - 떡참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떡참에서 떡볶이랑 참치마요밥을 주문해서 먹었었어요. 혼자 먹을 생각으로 주문했었는데 양이 좀 많더라고요. ㅎㅎ

저는 떡참에서 떡볶이와 참치마요밥, 그리고 콜라로 구성된 세트를 주문하고 추가로 배달리뷰이벤트로 스프라이트 사이다까지 받은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떡참에서 주문한 떡볶이랑 참치마요밥이 은근히 양이 많더라고요. 이때 많이 먹을 때인데, 다 먹고 배가 엄청 불렀어요. ㅎㅎ

떡볶이 맛집 떡참에서 주문한 떡볶이입니다.

떡볶이에 치즈가 올라간 건 이때 세트의 구성이 기본 떡볶이가 아닌 치즈 떡볶이여서 그런 걸로 기억합니다.

이 떡참의 치즈떡볶이의 구성은 비엔나 소세지랑 떡, 치즈 등 기본적인 떡볶이의 구성이었어요.

떡참의 치즈떡볶이의 맛은 요즘 음식들 기준으로는 적당히 자극적이고 진한 맛이 나는 떡볶이였습니다.

음... 그냥 배달떡볶이의 상징적인 맛? 그런 느낌이었어요. ㅎㅎ

떡볶이 맛집 떡참에서 주문한 참치마요밥입니다.

참치마요밥의 구성은 조그마하게 잘린 단무지? 와 참치마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참치마요가 엄청 적어 보일 수도 있는데, 그냥 배달 오면서 한쪽으로 조금 쏠린 거여서 먹어보니 참치마요 양은 그냥 적당했었습니다. ㅎㅎ

참치마요밥의 맛은 일반 참치마요덮밥의 맛과 흡사한데, 김, 잘게 썰린 단무지가 있다 보니 약간의 감칠맛과 씹는 맛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

밥도 질지도 않고 너무 고슬고슬하지도 않게 적당히 잘 되어있어서 괜찮았어요. ㅎㅎ

이번에는 떡볶이 배달 맛집인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참에서 주문한 치즈떡볶이, 참치마요밥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떡볶이를 엄청 좋아하다 보니 떡볶이 맛집을 자주 찾는 편인데, 떡참은 배달 맛집으로써 무난하게 먹기 좋은 맛이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