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친구랑 하루동안 먹은 식사] 청년피자 - 반반피자 (포테이토, 할라불고기), 두툼바삭가츠 - 순살고추야채치킨, 연어로운 - 연어회덮밥

MR.gh 2023. 10. 7. 13:26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건 대학교 1학년 때 친구랑 하루종일 먹은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간략하게 먼저 이야기를 해보자면 점심때 공강시간을 이용해서 치킨, 피자를 배달 주문해서 먹었고 저녁때는 과제도 같이 할 겸 저녁에 서로 각자 먹고 싶은 거 배달 주문해서 같이 저녁 먹으면서 과제를 했어요. ㅎㅎ

점심 때는 두 가지 메뉴를 주문해서 같이 먹었는데, 이걸 둘이서 다 먹었더라고요...ㅎㅎ ㅎㄷㄷ

대학교 친구랑 공강시간을 이용해서 점심때 주문해서 먹었던 청년피자의 반반피자 L사이즈 1판입니다.

포테이토는 친구가 선택한 맛이고 저는 할라불고기를 선택했었습니다!!

저는 항상 피자를 먹을 때는 매콤한 맛이 무조건 있어야 물리는 것 없이 먹기 좋더라고요.

그래서 친구가 포테이토를 선택한 것을 보고 할라피뇨가 들어간 불고기 피자인 할라불고기를 선택했었습니다.

뭔가 할라불고기를 선택할 때는 같이 먹는 사람한테 한 번씩 물어보고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할라피뇨 싫어하는 사람이 꽤 돼서...ㅎㅎ)

두 번째로 소개할 곳은 두툼바삭가츠입니다.

피자와 더불어 같이 주문한 치킨으로 저희는 순살고추야채치킨을 주문했었습니다.

맛은 진짜 물리지 않을 정도의 아주 약간의 알싸함?이 있었고 약간 핫바 맛과 같은 맛이 났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식사보다는 약간 간식으로 먹어도 될 맛이었습니다.

처음에는 피자 따로 치킨 따로 주문하지 않고 피나치공에서 한꺼번에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그냥 이날 할인행사랑 할인쿠폰 쓰니까 가격 비슷해서 따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이건 저녁에 먹은 연어로운의 연어회덮밥 갓성비 세트입니다.

연어로운의 연어회덮밥 갓성비 세트에 포함된 사이드 메뉴는 소떡소떡과 후라이드치킨꼬치로 선택을 해서 주문을 했었습니다.

친구도 따로 주문을 했었는데, 뭐 먹었는지 자세히는 기억 안 나는데, 아마 노랑통닭 마늘치킨을 먹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이날 저녁 12시까지 친구랑 과제하다가 좀 얘기하다가 새벽에 잤던 걸로 기억하네요. ㅎㅎㅎ

과제 솔직히 대충 하면 금방 끝나는데, 열심히 하니까 기본 2~3시간 이상은 걸리더라고요. ㅎㅎㅎ

이번에는 친구랑 하루동안 먹은 식사로 청년피자의 반반피자 (할라불고기, 포테이토)랑 두툼바삭가츠의 순살고추야채치킨 그리고 연어로운의 연어회덮밥 갓성비세트를 이야기해 보았는데요.

이날 친구랑 과제도 하고 얘기도 하고 이것저것 하면서 놀면서 하루를 보내서 힘들었지만 꽤 재밌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