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짧은 리뷰] 샤브샤브 맛집, 포항 샤브20 본점 오랜만에 갔다왔습니다!!

MR.gh 2023. 5. 23. 13:34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예전에 소개했었던 샤브샤브 맛집인 포항에 위치하는 샤브 20 본점에 갔다 온 것에 대해서 간단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친구랑 같이 이야기하면서 먹으러 간 것이어서 사진은 많이 못 찍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최신 이야기가 아닌 좀 지난 이야기여서 현재와의 금액적인 부분 등에서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갔었을 때 기준으로 80분 런치코스가 17900원이었고  100분 디너코스가 21,900원이었습니다. 이건 기본 가격이고 육수에 따라 추가 금액이 붙습니다.

사실 이때 간 게 거의 마지막으로 간 것이고 언제 한번 만원의 날이라는 이벤트 날에도 한번 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들어갔던 적도 있었습니다. 만원의 날에는 오픈시간보다 2~3시간 더 일찍 오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만원의 날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맨 아래에 예전에 샤브 20에 대해서 자세히 적었던 글의 링크를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샤브 20 이용 시 참고하면 좋을 만한 이야기인데요. 샤브 20은 돼지, 소로 고기가 나눠져 있고 디저트, 음료, 각종 채소 및 그 외 부가적인 음식 등으로 샤브 외에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게 많이 있는데요.

원래 샤브 20은 커피 머신 아래쪽에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 해서 갈 수 있는 컵이 있는데, 제가 이때 갔을 때는 없더라고요. 테이크아웃용 컵을 없앤 건지 아니면 제가 이용하려고 할 때 재고가 떨어진 건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만약 음식 다 먹고 커피를 테이크아웃으로 들고 가려는데, 테이크아웃용 컵이 없으면 직원분들한테 물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때 샤브 20에 친구랑 같이 가서 먹은 샤브입니다. 고기를 조금 넣고 찍어서 고기가 많이 없는 상태로 찍히긴 했는데, 대충 이런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제가 어묵을 좋아해서 어묵을 다른 재료보다 더 많이 넣긴 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스페셜 육수도 좋지만 오리지널 육수도 잘 만들어져 있어서 오리지널 육수 또한 맛있게 먹기 좋았어요!!

고기 무제한은 진짜 행복!!!


이번에는 샤브 20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예전에 자세하게 리뷰를 했어서 크게 다시 리뷰할 부분은 없었습니다. 금액적인 부분이랑 살짝 바뀐 부분 외에는 크게 달라진 것 없이 고기 무제한에 맛있게 잘 먹은 그런 샤브 맛집이었습니다!!

샤브 20 예전 리뷰 글 링크
(자세한 정보가 있는 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