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맥시카나에서 후라이드 반 양념 반을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MR.gh 2023. 5. 25. 13:58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맥시카나 치킨을 먹은 것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알던 친구 중 맥시카나를 진~~~짜 진~~~~짜 좋아하는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치킨 중에서 맥시카나 말고는 안 먹는 그런 친구여서 저도 그 친구랑 치킨 주문할 때는 선택권... 없이 그냥 맥시카나를 먹게 되었는데요. 그 친구랑 맥시카나를 주문해서 먹은 이후로 평소에도 가끔씩은 맥시카나 치킨을 주문하게 될 때가 있더라고요. ㅎㅎ (원래는 별로 안 먹었었는데...ㅎㅎ)

이번에 주문한 맥시카나 치킨 중 후라이드 반 양념 반입니다. 개인적으로 맥시카나가 치킨 프랜차이즈들 중 점바점이 꽤 심한 치킨 프랜차이즈라고 생각하는데요. 지점마다 서비스나 맛이 좀 다를 때가 많더라고요. ㅎㅎ

개인적으로 포항 장성시장 근처에 위치한 맥시카나 지점이 꽤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지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요...ㅎㅎ

이번에 주문한 반반치킨의 구성입니다. 아마 감자튀김은 배달앱 리뷰이벤트로 받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맥시카나의 치킨의 맛은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튀김옷이 주로 과자 같은 느낌으로 바삭한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맥시카나는 특히 다른 지점보다 후라이드가 더 돋보이는 치킨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에서도 맥시카나 치킨을 자주 주문해서 먹는 사람들은 여러 양념치킨보다 후라이드를 더 선호하고 많이 주문해서 먹더라고요. ㅎㅎ

맥시카나의 후라이드입니다. 위에서 설명했던 데로 바삭한 과자 같은 튀김옷이 특징인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왠지 모를 옛날치킨의 느낌도 살짝 났었습니다. ㅎㅎ

맥시카나의 양념치킨입니다. 떡은 약간 튀겨진 듯한 식감의 떡이었고 치킨은 약간 고추장느낌이 좀 있는듯한? 그런 양념이 입혀진 치킨맛이었습니다. 매운 정도는 딱히 크지 않았고 웬만하면 잘 먹을 수 있는 그런 매운 정도로 맵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후라이드 쪽이 더 좋았지만 양념은 후라이드가 약간 물릴 때 중간에 먹기 좋았습니다.

맥시카나의 감자튀김과 치킨 소스, 소금 그리고 치킨무입니다. 전부 큰 특징은 없고 평범했습니다!! 소금은 약간 옛날 통닭의 느낌이 났습니다!!

이번에는 맥시카나의 치킨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과자 같은 바삭한 튀김옷의 느낌으로 식사보다는 약간 간식을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할만한 그런 치킨집이었습니다. 그리고 좋은 매장 잘 찾아서 먹으면 맛있게 먹기 좋은 치킨집이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