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항 양덕 코인 노래방] 포항 놀거리 노래방 추천,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에서 노래 실컷 부르다가 왔습니다.

MR.gh 2022. 3. 2.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포항 놀거리 추천 중 동전 노래방 추천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포항 양덕에 있는 동전 노래방으로 (coiny) 코이니 라는 동전 노래방입니다. 제가 가본 포항 동전 노래방 중에는 두번째로 시설이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방 넓이 포함하면 3번째겠지만요. 코이니 동전 노래방은 단체방(넓은 방) 빼고는 방이 넓은 편은 아니고 좀 좁은 편이니 그 점 참고하시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넓은 방과 작은 방 둘 다 소개해볼 것입니다. ㅎㅎ 중간중간에 실수로 코인 노래방이랑 동전 노래방을 돌아가면서 쓸 수도 있어요. ㅎㅎ

 

처음 코이니 동전 노래방에 들어가서 보이는 것은 위의 사진과 같은 모습일 것입니다. 참고로 여기는 전부 다 작은 방이고 큰 방은 작은 방을 보기 전에 보입니다. 큰 방은 하나이며 작은 방은 여러 개입니다. 아, 그리고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의 위치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1층에 있는 줄 알고 찾다가는 안보일 수도 있어요. ㅋㅋㅋ 저도 그랬고요. ㅎㅎ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의 큰방입니다. 참고로 저기 질러 육포와 생수 큰 거 한 개는 저희가 가져온 것입니다. 저희는 시간제로 했는데, 시간제로 하니 작은 생수와 사탕을 주시더라고요. 정확히 작은 생수 개수가 몇 개인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사진에 보이는 개수 그대로인가? 아님 우리가 생수를 몇 개 샀었나? ㅎㅎ 그래서 결론적으로 저희가 가져온 것은 육포와 생수입니다. 

 

친구들한테 사진 한장만 찍을 수 있게 잠시 비켜줄 수 있냐고 물어보고 찍었는데, 괜히 놀러가서 사진 몇장 찍으려고 비켜달라고 하려니 좀 미안하네요. ㅎㅎ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의 큰 방의 단점 중 하나가 해가 떠 있을 때 가면 햇빛이 들어온다는 것인데요. 제 기억에는 블라인드 커튼이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저희가 못 찾았을 수도 있고요. ㅎㅎ 근데 블라인드 커튼이 있다한들 저 햇빛이 아예 안 들어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작은 방은 창문이 없어서 햇빛이 들어오지는 않아요.

 

그 외에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의 큰 방의 단점은 보이지는 않습니다. 적어도 제 기준에서는요. ㅎㅎ 제가 코이니 동전 노래방보다 좀 더 선호하고 자주 갔고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을 알기 전부터 알고 있었던 동전 노래방이 하나 있는데요. 그곳은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보다 돈은 조금 더 비쌌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시설은 꽤 괜찮고 동전 노래방이다 보니 가격도 그리 세지는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가격적인 면을 생각하면 개인적으로는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오히려 저녁이라면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햇빛만 안 들어오면 가격적인 면에서나 여러 방면에서 꽤 괜찮을 거 같거든요. 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비록 작은 방에는 공간적인 제약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마이크 거치대랑 여러 파티 용품이 없지만 큰 방에는 마이크 거치대랑 여러 파티 용품이 있더라고요. ^^ 그래서 즐기기도 좋고 친구들이랑 놀기도 좋고 나중에 깜짝 파티 같은 거 잠깐 할 때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자, 지금부터는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의 작은 방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요. 작은 방은 생각보다 메리트가 크지는 않지만 2명에서 올 거면 꽤 괜찮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시설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다녀본 코인 노래방 중에서는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의 작은 방이 제일 작게 느껴졌습니다. 그 작은 크기만 빼면 저는 꽤 좋은 편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의 작은 방 내부입니다. 시설 자체는 꽤 괜찮은 편이죠? ㅎㅎ

 

이렇게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의 작은 방안에는 바로 아래에 와이파이(wifi) 비번도 적혀있네요. ㅎㅎ

 

 

이번에 (coiny) 코이니 동전 노래방 큰방에서 시간제로 결제했을 때 받은 생수와 사탕입니다.

 

원래 생수만 주는 걸로 아는데, 사탕은 왜 주신 건지?

 

원래 주시는 건가? 내가 잘못 알고 있는 건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육포는 지난번에 소개했던 싱가폴식 BBQ 육포입니다. 질러 육포는 친구들과 함께 다 먹었고 싱가폴식 BBQ 육포는 마지막에 하나 남았네요. 친구들이 이거 맛보더니 '누가 봐도 안주용이잖아!!'라고 하네요. ㅋㅋㅋ 자세한 맛이나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지난번에 쓴 글 링크 바로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아, 참고로 이 육포가 도착하고 나서 얼마 안 지나서 코인 노래방을 갔기 때문에 이 육포를 들고 가서 친구들이랑 나눠 먹었습니다. ㅎㅎㅎ

 

싱가폴식 BBQ육포 글 링크

 

[육포추천] 편의점 육포 추천, 돼지고기 육포 추천,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 맛을 구매해보았

이번에 소개할 것인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 맛은 지난번에 소개했던 소고기 육포인 질러와는 다른 돼지고기 육포인데요. 편의점 육포로도 판매를 하니 편의점 육포 추천 및 돼지고기 육포

hosdaily.tistory.com

 

 

이번에는 포항 양덕 코인 노래방으로 포항 놀거리 중 노래방을 추천해보았는데요. 갠적으로 거리가 걸어갈 수는 있는 거리지만 제가 원래 자주 가던 지니 코인이라는 노래방이 더 가깝고 해서 지니 코인 다음으로 자주 가는 노래방인데요. 다음에는 지니 코인도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y) 코이니 노래방도 좋아요!! 참고로 큰 방 쓰실 거면 저녁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