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육포추천] 편의점 육포 추천, 돼지고기 육포 추천,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 맛을 구매해보았습니다.

MR.gh 2021. 10. 12.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인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 맛은 지난번에 소개했던 소고기 육포인 질러와는 다른 돼지고기 육포인데요. 편의점 육포로도 판매를 하니 편의점 육포 추천 및 돼지고기 육포 추천으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삼립에서 만든 싱가폴식 BBQ육포는 오리지널 맛과 매콤칠리 맛 두 가지가 존재하는데 이번에 제가 구매했으며 소개할 것은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 맛입니다.

 

이번에 편의점 육포 추천이자, 돼지고기 육포 추천으로 소개할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 맛입니다. 지난번에 육포를 구매할 때 질러를 사면서 좀 매콤한 맛의 육포를 사는 것도 원해서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 맛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지난번에 소개한 질러는 매콤한 맛이 아니어서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 맛을 구매하게 되었고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 맛이 아닌 질러의 매콤한 맛을 사려고 하니 좀 신선한 느낌의 원래 알던 육포와는 다른 느낌의 육포도 사고 싶은 마음 때문에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 맛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료에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있는데, 육포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국내산 돼지고기가 78.3%나 들어있었다는 것에 대해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의 맛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할 것이지만 결론적으로는 반은 성공이고 반은 실패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편의점 육포 추천이자 돼지고기 육포 추천으로 소개할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 맛입니다. 제가 육포는 주로 질러를 먹다 보니 돼지고기 육포는 이번에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의 맛은 처음 먹을 때는 돼지 누린내? 평소 잘 안 접하는 향신료의 향? 등의 좀 묘한 향이 약간 있고 맛도 좀 애매하긴 했으나 전반적으로 향 빼면 괜찮았습니다. 근데, 호불호가 꽤 갈리는 맛인 데다가 솔직히 전자렌지에 안 돌리면 여러 번 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간식으로 먹기보다는 거의 술안주 맛?이었습니다. 한 봉지 사서 먹는 것은 간식으로 나쁘지 않겠지만 여러 봉지 사서 먹기에는... 술안주가 필요한 사람 말고는 몇 봉지씩 살 필요성은 못 느끼겠더라고요. 그래도 1,2 봉지 정도는 한번 사서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테니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개인차에 따라 못 먹는 사람은 진짜 하나 먹고도 못 먹는다고 말하기는 했지만요.. 근데 잘 먹는 사람은 또 잘 먹더라고요. 한 번에 한 봉지 다 먹던 사람도 있고요. ㅎㅎ 

 

이번에는 편의점 육포 추천이자 돼지고기 육포 추천으로 싱가폴식 BBQ육포 매콤칠리를 소개해보았는데요. 호불호가 굉장히 갈리는 맛이고 싫어하는 사람은 정말 싫어하는 맛이지만 술안주로 먹기는 딱일 것 같은 맛으로 술안주로 먹으려는 사람은 몇 개 사든 지 딱히 상관없지만 일반 육포나 일반적인 간식으로 먹으려는 분들은 한번 사보고 맛본 다음에 나중에 여러 개 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솔직히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는데, 너무 많이 산 것 같아 살짝 후회를.... 한 몇 개 정도는 좀 신기하기도 하고 먹어볼 만했는데 계속 먹기에는 살짝 무리가 있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