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자취생 주목!!] 고피자 대구 다사점에서 페퍼로니 피자와 콜라를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with 고피자 할인 이벤트)

MR.gh 2022. 3. 13. 13: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고피자 대구 다사점에서 페퍼로니 피자와 콜라를 구매한 것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3월 14일 즉, 내일까지 하는 이벤트에 대해서도 같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어제 고피자 이벤트에 대해서 갑자기 알게 되어서 마침 제가 가고 있던 길 근처에 고피자가 있어서 조금 더 걸어서 고피자에 가서 페퍼로니 피자와 콜라를 3200원에 겟 할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에는 하루 한까? 세끼?를 간단하고 저렴하게 해결하는 법도 같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이번 고피자이벤트를 포함해서 하는 이야기지만요. ㅎㅎ

 

이번에 소개할 고피자 페퍼로니 피자와 콜라입니다. 콜라는 고피자 피자 포장과 파리바게트 빵 포장 사이에 있는데, 포장들 사이에 덮혀져 있어서 잘 안 보이네요. ㅎㅎ

 

고피자 피자 포장입니다. 처음에 포장을 찍고 먹으려고 했는데, 이날 3~4시간 동안 걷다가 먹는 첫 식사여서 급하게 포장 먼저 뜯게 되었네요. ㅎㅎ

 

다시 한번 포장을 닫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포장은 일반 도미노피자, 피자헛보다 좀 더 두꺼운 형태의 피자박스였고 포장 박스의 크기는 제 체감상 노트북 15~16인치 정도랑 비슷한 사이즈? 였습니다. 

 

제가 주로 아는 배우나 연예인이 별로 없는데, 마침 제가 아는 배우이신 이동욱 님께서 고피자의 홍보모델인지, 고피자 포장박스에 그려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좀 반가운? 기분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참고로 현제 당장 제가 기억나는 배우들은 박서준 님이랑 이동욱 님밖에 없습니다. ㅎㅎ 원래 드라마나 영화는 좋아해도 거기에 나오는 배우들은 잘 기억을 안 하는 편이라......ㅎㅎ

 

 

고피자 페퍼로니 피자와 콜라입니다. 핫소스는 직원분께서 저한테 필요한지 여쭤보고 필요하다고 하면 주시더라고요.

 

와~ 이날 as센터에 맡긴 고장 난 마우스 찾으러 갔다가 이곳저곳 갔다가 피자랑 파리바게트 갔다가 오는데, 진짜 죽는 줄 알았습니다. 힘들었어요....ㅠㅠ

 

고피자 대구 다사점에서 구매한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좀 아쉬운 건 이건 솔직히 제 잘못이지만 피자 들고 걷고 지하철역을 원래 내려야 할 곳보다 한차례 더 일찍 내려서 좀 더 걷고 하다 보니 피자가 좀 식어서 도우가 살짝 질겨졌더라고요. 근데, 식은 것 치고는 생각보다 그렇게 질기지도 않더라고요. ㅎㅎ

 

여기서 재밌었던 점은 어제 점심때쯤 날씨가 더워서 땀 좀 흘렸는데, 콜라는 피자 먹을 때까지도 시원하더라고요. 그리고 웃긴 게 시원한 건 그렇다 쳐도 탄산 김새는 거랑 얼음이 녹아서 콜라 맛이 밍밍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콜라 마시니까 그런 일 하나도 없이 맛있고 시원하더라고요. 그거 생각하면서 "여기 콜라는 무슨 마술을 썼나?" 싶었습니다. ㅋㅋㅋ

 

 

고피자 대구 다사점에서 주문한 페퍼로니 피자와 콜라 중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간이 제 입맛에 딱 맞는 정도였어요. 살짝 짠 느낌을 좋아하는데, 약간 그런 맛이었지만 근데, 기분 나쁜 짠맛이 아닌 그냥 잘 어우러지는 살짝의 짭짤함이었어요. 솔직히 이 정도면 개인적으로는 페퍼로니 치고 짠 편도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무난하게 맛있고 저는 이번에 할인된 가격에 주문했지만 이 정도면 원래 가격도 별로 아깝지는 않겠더라고요.

 

고피자가 1인 피자다 보니 피자 양은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아침 안 먹고 나갔다 와서 점심시간 때 이 피자 한판과 콜라 하나를 먹었는데, 배가 적당할 정도로 차더라고요. 일반 평범한 사람 한 명 기준으로 1판은 약간 배부르거나 적당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제가 이용한 고피자 이벤트 쿠폰입니다. 보다시피 쿠폰이 사용완료가 되어있기는 하지만 혹시나 해서 바코드는 지워놨습니다. ^^ 이번 고피자 할인 이벤트 기간은 3월 14일인 즉, 내일까지입니다. 혜택은 페퍼로니 피자 1판과 콜라 1잔에 32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고피자 콜라는 꽤 좋은 편이었어요. 맛있고 금방 미지근해지거나 탄산 김이 안 빠져서 좋았어요.^^ 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톡에서 고피자 플러스친구 추가하고 쿠폰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이번 고피자 할인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 나중에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이번 고피자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전체적으로 만족감을 느꼈지만 굳이 안타까운 점을 뽑자면 두 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 배달은 적용이 안되고 방문/포장만 적용이 된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는 피자 선택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무조건 페퍼로니만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근데, 솔직히 이 정도 가격이면 이 두 가지 단점이야 무시하셔도 될 정도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제 마지막으로 하루 한 끼? 세끼? 간단하고 저렴하게 해결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 또한 마땅히 먹을 게 없을 때는 이 방법을 꽤 사용하는 편입니다. 첫 번째는 이번 고피자와 같은 할인 이벤트를 찾아서 적당하게 먹거나 아니면 그 외 쿠폰이나 포인트 등을 이용해서 먹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요기요 포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매주 큰 할인 이벤트가 프랜차이즈별로 있는데, 거의 항상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는 번갈아가면서 할인하더라고요. 저는 보통 빵 4~5개 정도 골라서 포장 할인과 이것저것 중복으로 하면 5~6천원 정도 들더라고요. 그래서 그걸로 저녁이나 아침을 해결하는 편입니다.

 

 

이것만 듣고 너무 각박하게 사는 거 아니냐고 할 수도 있으실 텐데, 솔직히 저도 딱히 먹고 싶은 거 없을 때 이용하는 방법이며, 먹고 싶은 거 생기면 바로바로 돈 쓰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식비가 거의 80%.....ㅋㅋㅋ 겁나 많이 깨졌어요...ㅠㅠ 금액은 비밀이며, 상상에 맡길게요. 힌트를 주자면 3월 중반에 1인이서 먹은 금액치고는 꽤 많이 든 편이라는 정도.... 그래도 너무 과하게는 안쓰니까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ㅎㅎ 딱 소지하고 있는 돈 안에서 쓰기 때문에.. ㅎㅎ

 

이번에는 고피자 대구 다사점에서 주문한 페퍼로니 피자와 콜라 리뷰 및 고피자 할인 이벤트와 하루 한 끼? 세끼?를 간단하게 먹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이번 글은 자취생이나 학생들한테 꽤 도움이 될 것 같은 이야기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