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포항 가성비 배달 맛집] 회메뉴 음식 1인 식사 배달 주문하기 좋은 포항 맛집 연어로운 리뷰

MR.gh 2022. 2. 15. 13:35
728x90
반응형

 

이번에 이야기할 것은 지난번 홍식당에 이은 포항 가성비 배달 맛집인데요. 요즘 배달로는 1인 식사를 주문하기 되게 곤란하잖아요. 그래서 제가 종종 1인 식사를 주문해야 할 때 주문해서 먹는 식당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지난번 홍식당의 리뷰 글에서 말한 두툼바삭카츠와 연어로운입니다. 이번에는 그중 연어로운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포항 맛집 중 포항 가성비 배달 맛집으로 소개할 연어로운의 갓성비 세트의 구성입니다. 메인메뉴 3가지 중 하나 선택 + 사이드 메뉴 택 2입니다. 가격은 13,300원이지만 요기요로 할인쿠폰 쓰고 해서 거의 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음식값은 13,100원이고 선택을 안 해도 자동으로 생분해봉투가 들어가기 때문에 봉투값이 200원 더 들어서 13,300원이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일정주문금액이상을 주문하면 3000원 할인과 최소주문금액이 10,000원이었지만 지금은 일정주문금액이상 주문하면 1000원 할인과 최소주문금액이 13,000원으로 올랐고 음식들 가격은 딱히 안 오른 것 같고 배달료는 없었습니다. 할인금액이 이전보다 좀 내리고 최소주문금액이 좀 올라도 배달료 없고 음식 가격도 괜찮아서 저는 나름 이 정도면 1인 식사하기 좋은 가성비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ㅎㅎ

 

제가 주문한 갓성비 세트의 전체적인 구성은 생연어회덮밥 [레드소스] (with 밥, 장국, 소스) 1개 + 후라이드 닭꼬치 1개 + 새우어묵바 1개입니다. 아, 소스가 전체 사진에서 안 찍혔는데, 그건 나중에 따로 이야기하겠습니다. ㅎㅎ

 

 

이번에 포항 맛집 중 포항 가성비 배달 맛집으로 소개할 1인 식사하기 좋은 곳인 연어로운의 생연어회덮밥의 회랑 각종 채소입니다. 연어랑 각종 채소가 있어서 맛있어 보이고 좋네요.

 

제가 연어로운의 생연어회덮밥을 좋아하는 이유는 레드소스(초장과 비슷함)와 와사비를 같이 넣어서 먹다 보니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고요. 막 엄청 맵지는 않은데, 딱 스트레스 풀리는 맛이랄까? ㅋㅋㅋ 두 번째 사진 자세히 보시면 와사비가 보이실 겁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아까 중간에 까먹고 말을 못 했는데, 포장도 보온이 되는 비닐에 와서 그런지 따뜻해야 하는 음식들은 따뜻하고 따뜻하면 안 될 음식들은 따뜻해지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한마디로 배달 오는 동안 생길 수 있는 음식의 온도 변화가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이번에 포항 맛집 중 포항 가성비 배달 맛집으로 소개할 1인 식사하기 좋은 연어로운에서 주문한 생연어회덮밥의 구성인 밥과 장국입니다. 장국은 라멘이나 돈까스 전문점과 같은 일식집에 나올법한 장국이었어요. 맛이 깊고 파? 가 조금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밥도 고슬고슬하고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당연한 거지만 혹시나 해서 말하는데, 밥은 회랑 소스랑 같이 비벼서 먹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주문한 생연어회덮밥에 들어갈 레드소스입니다. 그냥 초장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조금 맛있는 초장이요. ㅋㅋㅋ 이번에 주문을 했는데, 누락이 되다 보니 처음 전체사진 찍을 때 같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ㅎㅎ

 

제가 스트레스 받을 때나 그 외에 연어로운에서 자주 주문해서 먹는 편인데, 이렇게 뭐가 누락된 적은 처음이었습니다. 평소에는 주문할 때 문제 있었던 적이 단 한 번도 없었거든요. ㅎㅎ 나중에 연어로운에 전화해보니 알바생분께서 실수로 까먹고 안 넣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빠르게 대처해주셔서 좀 기다리다가 받았습니다. 빠르게 대처해주시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좋기는 했는데, 제가 앞에서 말했다시피 연어로운은 주로 스트레스 받을 때 먹거든요. 근데, 제가 요즘 한 5일 정도 연속으로 안 좋은 일이랑 기분 나쁜 일이 있어서 기분이 안 좋다 보니 이렇게 평소에 일어나지도 않던 소스누락 때문에 기분은 좀 안 좋았습니다. 요즘 참 안 좋은 일이 많네요..... 하....

 

아, 그래도 오해하지는 마세요. 저 그래도 공과 사는 구분하기 때문에 평소에도 그렇듯이 이상한 갑질이나 사장님한테 화내고 하지는 않습니다. 저도 사람이고 다른 사람들도 저처럼 가끔씩 실수를 하고 하는데, 그걸 화내는 게 오히려 저는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거든요. 실수를 했으면 빠르게 대처만 하면 만사 OK라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오히려 사장님이 친절하고 빠르게 대처해주시고 알바생분이 다시 소스 가져다주실 때 자꾸 '죄송합니다.'라고 하시길래 제가 오히려 당황스럽고 좀 뭔가... 이상한 기분? 이 들었어요. ㅎㅎ 

 

이번에 포항 맛집 중 포항 가성비 배달 맛집인 1인 식사하기 좋은 연어로운에서 주문한 생연어회덮밥의 사진입니다. 밥 넣고 비비기 전 사진이 왼쪽, 밥 넣고 비빈 후의 사진이 오른쪽입니다. 

 

개인적으로 연어로운의 생연어회덮밥을 드시는 분들은 알면 좋을 거 같은 꿀팁이 하나 있습니다. 진짜 개인적인 꿀팁인데, 밥 넣기 전 소스 넣고 먼저 비비세요. 이유는 밥 넣고 같이 비비면 비비기도 힘들 뿐 더러 많이 비비지 않으면 와사비가 한 곳에 뭉쳐서 맛이 일정하지가 않아요. 그러니 밥 넣기 전에 소스랑 연어회랑 각종 채소 등을 어느 정도 먼저 비비고 그 후에 밥을 넣고 비벼서 드세요. 근데 솔직히 저도 요즘 까먹어서 벌써 2번 정도는 소스 넣고 밥 넣고 비볐던 기억이... ㅋㅋㅋ

 

 

 

이번에 연어로운에서 갓성비 세트를 주문하면서 생연어회덮밥과 같이 주문한 후라이드 닭꼬치입니다. 양념소스 같은 게 묻혀있고 맛은 굳이 비교하자면 휴게소에 팔 법한 후라이드 닭꼬치랑 비슷합니다. 엄청 바삭하고 그런 맛은 아니지만 양념 소스 맛도 괜찮고 치킨 맛도 괜찮아서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후라이드 닭꼬치 위에 사진은 온전한 상태인데, 아래에 있는 사진은 한 개? 한입 먹은 상태였어요. 이점 유의하시면 나중에 주문하실 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연어로운에서 갓성비 세트를 주문하면서 생연어회덮밥과 같이 주문한 새우어묵바입니다. 맛은 일반 휴게소에 파는 핫바랑 비슷하지만 개인적으로 연어로운에서 주문한 게 좀 더 맛있었어요. 제가 새우를 그리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새우어묵바의 새우는 어묵바랑 비슷한 식감이어서 먹기 좋았어요.^^

 

 

아, 그리고 지난번 홍식당에서도 이야기했듯이 제 생각에 불구하지만 사이드 메뉴들은 GS프레쉬몰 안에서 파는 제품과 같은 것 같더라고요. 생긴 거나 맛이나 비슷했습니다. ㅎㅎ 자세한 이야기는 홍식당 글에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맨 아래에 홍식당 리뷰 글 링크 올려두겠습니다. ^^ 

 

이번에는 포항 맛집 중 포항 배달 맛집이자 1인 식사 배달 주문하기 좋은 곳인 연어로운을 소개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스트레스 받을 때 스트레스 풀려고 자주 주문해먹는 맛집입니다. 음식은 주로 연어종류의 음식이긴 하나 새우초밥 등 연어 종류 음식 외에도 있으니 나중에 한번 주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연어로운은 연어가 맛있긴 해요. ㅋㅋㅋ 연어로운의 위치는 지도에 안나오니 요기요에 있는 연어로운 주소인 GS 더 프레시를의 위치를 기준으로 지도를 올려두겠습니다. 근데 배달 식당이라 위치아는 게 의미가 있나싶기는 한데,... GS 더 프레시 매장 안에 판매를 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아마 판매하겠죠??

 

홍식당 리뷰 글 링크

 

[포항 가성비 배달 맛집] 1인 식사 배달 주문하기 좋은 가성비 음식점 홍식당 리뷰 (with 추천)

이번에 이야기해볼 것은 1인 식사 배달 주문하기 좋은 가성비 음식점인 홍식당 리뷰를 주로 할 것이고요. 그 외에도 간단하게 1인 식사 배달 주문하기 좋은 가성비 음식점을 몇 가지 이야기해보

hosdail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