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대구 맛집] 대구 달서구 고기 배달 맛집, 푸줏간삼겹살돼지고기전문점 대구 성서점에서 실속세트 1개를 배달 주문해보았습니다. (with 혼밥 추천)

MR.gh 2022. 3. 8.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대구 맛집 중 대구 달서구 고기 배달 맛집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추천하는 대구 배달 맛집은 혼밥 배달 주문하기 딱 좋은 곳이니 혼밥러들이나 원룸 사시는 분들 등의 사람들은 꼭 주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대구 달서구에서 주문한 푸줏간삼겹살돼지고기전문점 대구 성서점은 혼밥러들 외에도 다양한 사람들이 먹기 좋게 메뉴가 분류되어 있더라고요. 고기만 주문 가능하게 한 것도 있고 조합이 좋은 메뉴들을 세트로 만들어서 가격도 저렴하게 판매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배달어플에서 여러 가지 음식점을 보다가 중국집이랑 고깃집 중 한 곳을 주문하려고 하다가 푸줏간삼겹돼지고기전문점 대구 성서점이 눈에 들어와서 한번 주문해봤는데, 지금부터 그 리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혼밥 하기 좋은 대구 맛집인 푸줏간에서 제가 주문한 실속세트입니다. 실속세트 종류는 두 가지로 철판볶음밥을 할지 냉면을 할지에 따라 바뀌게 됩니다. 저는 철판볶음밥이 있는 실속세트 1을 선택했어요. 실속세트에서는 다양한 부위가 오는 푸줏간 구이나 삼겹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저는 푸줏간 구이를 선택했습니다. 삼겹살은 추가 비용이 드는 걸로 알고 있고 한 가지 종류의 고기를 맛보는 거보다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맛보는 게 더 안 물리고 좋을 것 같아서 저는 푸줏간 구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푸줏간 메뉴 중 하나인 실속세트 1의 금액은 11,900원이고 배달비는 원래는 3,400원인데,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통해서 1,500원을 할인받은 금액인 1,900원을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요기 패스랑 쿠폰 할인 등을 통해서 배달료 포함 약 7,000~8,000원 정도에 구매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짱!!이네요.

 

이번에 혼밥 하기 좋은 대구 배달 맛집인 푸줏간삼겹살돼지고기전문점에서 주문한 실속세트 1입니다. 참고로 소세지는 배달어플의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입니다. 근데 리뷰 이벤트로 주는 소세지도 비주얼이 ㄷㄷ

 

배달어플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제가 주문한 푸줏간 실속세트 1의 총구성은 고기+철판볶음밥+4가지 종류의 소스입니다.

 

 

이번에 혼밥 하기 좋은 대구 맛집 중 대구 배달 맛집인 푸줏간삼겹살돼지고기전문점에서 제가 주문한 실속세트 1에 구성된 푸줏간 구이는 고기와 구운 마늘, 구운 고추?로 보이는 것을 구성이 되어있더라고요.

 

제가 별로 고추를 안 좋아하지만 음식물쓰레기 버리는 것도 싫고 고추가 몇 개 없기도 하여서 그냥 먹었었는데, 나쁘지는 않더라고요. 제가 고추를 싫어하는데도 이렇게 말할 수가 있는 것을 보니 고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 맛있게 드실 것 같더라고요. 마늘은 그냥 제가 평소에 고기 먹을 때 같이 구워 먹는 걸 좋아하다 보니 평범하게 맛있었어요.^^ 구운 마늘 최고!!

 

대망의 고기인데, 막 '이건 먹어야 돼!!'라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평범하게 맛있었어요. 좋은 점은 여러 부위가 있다 보니 질리지 않고 계속 먹기 좋았어요. 고기만 먹으면 잘 모르겠는데, 전체적인 양 또한 꽤 좋았어요. 보통 또는 좀 많이 먹는 사람은 실속세트 1을 다 먹고 꽤 배가 찰 것 같더라고요. 적게 먹는 사람은 한 2명이서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이번에 혼밥 하기 좋은 대구 맛집인 푸줏간에서 주문한 실속세트 1에 구성된 4종 소스입니다. 소스는 왼쪽 위에 있는 것부터 시계 반대방향 순서로 차례대로 데리야끼 소스랑 돈까스 소스를 약간 섞은 듯한 약간 매운 소스, 쌈장 소스, 소금, 양꼬치 스파이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소스의 순서는 약간 매운 소스 -> 양꼬치 스파이스 -> 쌈장 소스 -> 소금이었습니다.

 

약간 매운 소스는 조금 독특하지만 꽤 익숙한 맛으로 데리야끼 소스에 돈까스 소스를 약간 섞은 듯한 맛이며, 성인이 먹기에는 많이 맵지는 않은 맛이었습니다.

 

이번에 혼밥 하기 좋은 대구 맛집인 푸줏간에서 주문한 실속세트 1에 구성된 철판볶음밥입니다. 개인적으로 비주얼은 예가 제일 좋았습니다. 예전부터 제 블로그를 봐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계란 요리를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철판볶음밥에 계란 프라이가 올려져 있더라고요. 이것 역시 음식물 쓰레기를 만들 수는 없어서 그냥 노른자 깨서 밥이랑 비벼서 먹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진짜 맛있더라고요. 계란이 반숙이어서 노른자를 깨니 좌르르~~ 흐르는데, 노른자가 진짜 좋았습니다. 흰자는..... 그냥 제 기준에 흰자 부분은 나쁘지는 않았는데 좋지도 않은 딱 그 정도였습니다. 진짜 노른자만 한 2~3개 넣어서 먹고 싶더라고요. ㅋㅋ

 

이 정도면 트라우마 및 편식 극복인가요? ㅋㅋㅋ

 

 

이번에 혼밥 하기 좋은 대구 배달 맛집인 푸줏간에서 배달어플 리뷰 이벤트로 받은 소세지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이게 리뷰 이벤트로 받은 소세지가 맞나? 할 정도로요. ㅋㅋㅋ

 

소세지에 소스가 뿌려져 있던데, 소떡소떡 소스를 좀 더 개량한 듯한 맛을 가진 소스더라고요. 소세지에 딱 맞는 소스였습니다. 그리고 소세지도 크고 두툼해서 한입 베어 물으니까 만족감이 엄청 들고 좋더라고요. ㅋㅋㅋ

 

 

이번에는 혼밥 하기 좋은 대구 맛집이자 대구 달서구 배달 맛집인 푸줏간삼겹살돼지고기전문점 대구 성서점에서 주문한 실속세트 1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진짜 가성비 짱!! 완전 혼밥러들을 위한 식당이었습니다. 물론 혼밥러가 아니어도 주문해도 좋을 식당이지만 혼밥러들에게 제일 만족감을 주는 식당이었습니다. 이번에 먹은 고기랑 소스 그리고 철판볶음밥과 소세지는 정말 만족감도 크고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역시 음식에 대한 만족감은 최고네여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