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포항 맛집] 오늘 점심메뉴추천, 포항 북구 맛집 명성에서 배달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with 가격)

MR.gh 2022. 2. 2. 16:36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포항 맛집 중 포항 북구 맛집인 명성은 지난번에 포항 저녁메뉴추천으로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지난번 글에서도 말했다시피 점심이든 저녁이든 식사로 먹기에는 맛있는 밥집이거든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점심메뉴추천으로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ㅋㅋ 아, 그리고 명성은 제가 주로 배달 주문을 하는 식당이지 직접 가본 적은 없어서 인터넷으로 한번 찾아봤는데, 저녁에는 술 마시러 가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가게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고 해서 나중에는 직접 가서 밥 먹어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ㅎㅎ

 

1. 명성에서 주문한 음식들

 

이번에 포항 맛집 중 포항 북구 맛집인 포항 양덕에 있는 명성에서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메뉴는 총 세 가지로 점보 치킨마요 덮밥 1개와 치킨 토마토 커리 스튜 1개와 야끼소바 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그중에서 점보 치킨마요 덮밥은 곱빼기로 주문하여서 3000원이 추가로 더 들었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제가 주문한 날 기준으로 점보 치킨마요 덮밥은 9500원 (곱빼기 추가 비용 3000원 포함), 치킨 토마토커리 스튜는 9500원, 야끼소바는 8000원입니다. 

 

 

2. 점보 치킨마요 덮밥

 

이번에 포항 맛집이자 포항 북구 맛집인 명성에서 주문한 점보 치킨마요 덮밥입니다. 양은 곱빼기로 주문한 점 감안하시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있는 계란 프라이는 반숙이었고 곱빼기로 주문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양이 많았습니다. 치킨도 맛있고 주문하고 절대 후회 없을 메뉴였습니다. 진짜 치킨마요는 국룰!! ㅋㅋㅋ

 

제가 계란 프라이를 잘 먹는 편이 아니어서 계란 프라이는 다른 사람한테 줬습니다. ㅋㅋ

웃긴 게 어릴 때 잘 먹던 것들이 성장하면서 트라우마? 비슷한 걸로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맛은 일반 치킨 마요보다 좀 더 맛이 진하고 푸짐하며 명성이라는 가게의 맛으로 잘 변환시켜서 맛있게 잘한 것 같아요.

 

 

3. 야끼소바

 

이번에 포항 맛집 중 포항 북구 맛집인 명성에서 주문한 야끼소바입니다. 다른 곳에서 야끼소바를 주문하면 면이 야끼소바가 아닌 듯한 식감이 드는 곳이 종종 있던데, 여기는 야끼소바의 볶음면 식감도 잘 살렸고 소스도 맛있으며 위에 있는 가다랑어 포도 많이 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4. 치킨 토마토 커리 스튜

 

이번에 포항 맛집 중 포항 북구 맛집인 명성에서 주문한 치킨 토마토 커리 스튜입니다. 진짜 생각 외로 맛있었어요. 솔직히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맛은 커리의 향이나 맛이 세지는 않고 토마토 맛이나 향이 진하며 일반 토마토 스튜에 가까운 맛이 나서 밥 비벼먹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진짜 강추!!

 

제가 원래 국물류 요리를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특히 국은 거의 잘 안 먹는 편이고 스튜나 찌개도 그리 자주 먹는 편은 아니에요. 근데, 이번에 먹은 치킨 토마토 커리 스튜는 맛있고 좋았습니다. ^^

 

5. 주문한 음식 외 같이 온 음식들

 

이번에 포항 양덕에 있는 명성에서 주문한 치킨 토마토 커리를 주문해서 같이 온 밥이랑 일본식 된장국입니다.

아, 참고로 된장국을 일본식이라고 말한 것은 먹어본 제 생각으로 얘기한 것입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밥도 고슬고슬한 게 맛있었습니다. 

 

 

지난번에도 말한 유자 단무지입니다. 진짜 이건 무조건 꼭 먹어야죠 ㅋㅋ

 

제가 원래 짜장면 먹을 때도 단무지를 잘 안 먹는 사람인데, 명성의 유자 단무지는 밥 먹으면서 종종 손이 가더라고요. 밥 먹을 때 중간중간에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

 

이번에는 지난번에 썼던 글인 명성에서 다른 메뉴들을 주문해서 먹어본 것에 대해서 리뷰 및 점심메뉴추천을 해보았는데요. 따뜻한 국물류 먹고 싶을 때도 추천할 수 있는 음식점으로 음식 종류가 많은 식당입니다. 가게 분위기도 좋아 보여서 배달이 아닌 직접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난번 명성 리뷰글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지난번 포항 명성 리뷰 글 링크

 

[포항 맛집] 오늘 저녁메뉴추천, 포항 양덕 맛집 명성에서 배달 주문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것은 포항 맛집 중 포항 양덕 맛집에 속하는 명성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이번에 제가 오늘 저녁메뉴추천으로 소개하려고 하는 곳인데요. 솔직히 오늘뿐만 아니라 다른 날 저녁

hosdail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