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항 가성비 배달 맛집] 1인 식사 배달 주문하기 좋은 가성비 음식점 홍식당 리뷰 (with 추천)

MR.gh 2022. 1. 18. 14: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이야기해볼 것은 1인 식사 배달 주문하기 좋은 가성비 음식점인 홍식당 리뷰를 주로 할 것이고요. 그 외에도 간단하게 1인 식사 배달 주문하기 좋은 가성비 음식점을 몇 가지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주로 홍식당 위주의 리뷰를 할 것이고 그 외의 간단하게 언급한 음식점들은 나중에 따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1인 식사하기 좋은 포항 가성비 배달 맛집인 홍식당의 메뉴인 춘천식 닭갈비입니다. 아마 딱히 포항에만 있는 건 아니겠지만 저는 일단 포항에서 먹었기 때문에 포항이라고 적어놨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닭갈비를 주문하고 나서 좀 실망을 했어요. 안의 재료들 자체는 문제없이 맛있었지만 양념이 약간 오징어 불고기에 들어갈 법한 양념의 맛이었어요. 제일 아쉬웠던 점은 제가 주방에서 조리한 걸 직접 본 건 아니니 확신할 수는 없지만 목초액 같은 인공적인 맛이 조금 났어요. 그리고 좀 많이 매워서 일반인은 밥 한 끼 다 먹어갈 때쯤이면 꽤 매워할 거라고 보여요. 맵찔이분들은 뭐.... 말할 필요도 없을 거 같고요.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은 딱히 상관없을 법한 매운맛이었어요. 저도 다 먹어갈 때쯤에 우유를 한 세잔 정도 마셨어요. 그리고 바로 배에서 신호가....ㅎㅎ 아까 닭갈비를 주문하고 좀 실망했다고 했는데, 차라리 오징어 불고기를 주문하는 게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그래도 양념만 좀 그렇지 떡, 닭, 각종 채소들은 맛있고 괜찮았어요. 그리고 가격도 단품으로 주문하면 7000원이어서 저렴하고 좋아서 1인 식사할 때는 가성비가 좋았어요. 저는 그중에서 떡이 제일 맛있었어요.

 

 

이번에 1인 식사하기 좋은 포항 가성비 배달 맛집인 홍식당에서 배달 주문한 메뉴인 소떡소떡입니다. 소떡소떡은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일반 소떡소떡이랑 소세지와 떡이 좀 다른 느낌이긴 한데 맛은 맛있고 오히려 저는 이 소떡소떡이 더 맛있었습니다. 떡이 정말 맛있었어요.^^

 

 

이번에 1인 식사하기 좋은 포항 가성비 배달 맛집인 홍식당에서 배달 주문한 메뉴인 가라아게 꼬치입니다. 약간은 짭짤하면서도 어느 정도 가라아게의 특성을 잘 살리고 닭고기랑 튀김옷도 마음에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소떡소떡도 그렇고 가라아게 꼬치도 그렇고 배달 오는 도중에 좀 식었는지 미지근한 게 좀 아쉬웠습니다. 식감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며 진짜 겉바속촉이었습니다. 맛있었어요. 이건 제 생각이지만 아마 소떡소떡이랑 가라아게 꼬치는 GS 더 프레시라는 마트 내의 상품이 아닐까 싶네요. 요기요로 주문할 때 홍식당의 위치를 보니까 GS 더 프레시로 나타나 있었고 그리고 예전에 GS 더 프레시에서 먹은 소떡소떡과 맛이 같았거든요. ㅎㅎ 아마 가게 메뉴와 더불어 마트 내의 먹거리도 같이 배달해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추천할 1인 식사하기 좋은 포항 가성비 식당은 연어로운이랑 두툼바삭카츠입니다.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좋아서 가성비가 정말 좋으며 배달료도 무료입니다. 배달료 무료고 가성비도 좋아서 1인 식사하기 정말 좋은 음식점인 것 같아요. 이곳들도 위치가 GS 더 프레시로 되어있던데, 아마 위치가 GS 더 프레시로 되어 있는 음식점들은 대부분 1인 식사하기 좋은 가성비 음식들을 많이 파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고 좋네요.^^

 

이번에는 1인 식사하기 좋은 포항 가성비 음식점인 홍식당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양념이 좀 덜 매우면 좀 더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지만 가격이랑 음식의 품질과 양도 괜찮아서 가성비로써는 정말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