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설빙 메뉴 추천] 설빙 포항 양덕점에서 칙촉몬스터설빙을 배달 주문해보았습니다.(with 블루베리 리플잼, 가격)

MR.gh 2022. 1. 29. 23:44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설빙 포항 양덕점에서 설빙 메뉴 추천으로 칙촉몬스터설빙을 배달 주문한 것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예전에 주문했었던 것인데, 까먹고 그때 글을 못 올려서 지금에서야 올리게 되네요. ㅎㅎ 진짜 다른 건 몰라도 이건 바로 올렸어야 했는데 ㅋㅋㅋ

 

저는 이때 동생이랑 함께 설빙 포항 양덕점에 칙촉몬스터설빙이랑 블루베리 리플잼을 배달 주문하고 먹었습니다. 원래는 나중에 먹으려고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동생이 갑자기 밤에 같이 먹자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밤에 먹으면 살찌지만 감안하고 같이 먹었어요. ㅋㅋㅋ

 

이번에 설빙 포항 양덕점에서 배달 주문해서 온 칙촉몬스터설빙의 포장 온 상태 그대로입니다. 신기한 건 칙촉이 다 안 들어가서 그런지 칙촉 하나는 따로 오더라고요. ㅎㅎ 위에 있는 블루베리 잼은 기본적으로 같이 오는 것이 아닌 제가 따로 주문한 블루베리 리플잼입니다. ^^

 

 

이번에 설빙 포항 양덕점에서 주문한 칙촉몬스터설빙의 뚜껑을 열기 전 상태로 블루베리 리플잼과 칙촉과 생크림 그리고 연유도 같이 왔습니다. 블루베리 리플잼은 제가 따로 주문한 것이고 나머지는 칙촉몬스터설빙 주문 시 기본적으로 같이 온 구성입니다.

 

 

이번에 설빙 포항 양덕점에서 주문한 칙촉몬스터설빙의 모습입니다. 진짜~ 이미 모습만으로도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그냥 궁금한 것인데, 아이스크림은 안에 같이 넣고 생크림은 밖에 따로 포장해서 보내준 이유가 무엇일까요? 녹을까 봐 그런 건가?

 

칙촉몬스터설빙은 위에는 여러 칙촉 과자들과 초코 아이스크림 그리고 생크림과 초코시럽으로 구성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진짜 달달함의 끝판왕이네요. 절대 맛이 없을 수가 없지 ㅋㅋㅋ

 

이번에 먹은 칙촉몬스터설빙의 맛은 칙촉 과자만 먹는 것보다 좀 더 달고 초코 아이스크림은 겉보기에도 그렇고 살짝 녹았지만 맛있었습니다. 중간에 조금 먹다가 생크림과 블루베리 리플잼도 같이 넣어서 먹었는데, 진짜 블루베리 리플잼 추가해서 먹어야 할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블루베리 리플잼이 1000원인데, 1000원을 추가해서 블루베리 리플잼을 넣으면 두 가지 빙수의 맛을 즐길 수 있을 만큼 맛의 변화가 좀 느껴지더라고요. 저도 동생이 블루베리 리플잼을 추가하자고 해서 추가 주문했는데, 진짜 강추합니다!!

 

아, 참고로 칙촉몬스터설빙의 가격은 11,900원이고 블루베리 리플잼의 가격은 1,000원입니다.

 

 

이번에 칙촉몬스터설빙을 조금 먹은 후 안에 같이 넣어먹은 블루베리 리플잼이랑 생크림인데, 개인적으로 이거 2개만 있어도 연유가 없어도 괜찮을 정도로 아래에 있는 빙수를 다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도 연유가 있으면 좀 더 좋으니 마지막에 연유를 넣어서 먹기는 했습니다. ㅋㅋㅋ

 

이번에는 설빙 포항 양덕점에서 주문한 칙촉몬스터설빙인데, 진짜 이름 값하는 빙수였습니다. 칙촉도 맞고 몬스터도 맞고 설빙도 맞고 ㅋㅋㅋ 진짜 괴물 같은 느낌을 준 빙수였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다시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아, 이건 그냥 설빙 메뉴 추천 겸 이야기하는 건데, 제가 설빙에서 가장 좋아하는 빙수는 망고가 들어간 빙수와 블루베리가 들어간 빙수와 인절미 가루가 들어간 빙수입니다.^^

 

예전에 올린 글 중 설빙 포항 양덕점에서 음료랑 빙수를 먹고 일상 글로 간단하게 쓴 글이 있는데, 매장 내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예전 설빙 포항 양덕점 글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예전 설빙 포항 양덕점 일상 글 링크 (매장 편)

 

[일상][포항 양덕 설빙] 저녁 공부하면서 디저트 먹기

오늘 공부하려고 친구랑 카페를 가려는데 친구랑 여러 군데 보고 사람 수나 장소나 자리배치를 보고 그냥 적당하게 공부할만한 곳을 고르다가 설빙을 발견해서 갔음. 설빙 메뉴를 보다가 당연

hosdail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