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초콜릿 추천] GHIRARDELLI) 기라델리 초콜렛을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MR.gh 2022. 1. 20. 17:52
728x90
반응형

이번에 초콜릿 추천으로 소개할 것은 GHIRARDELLI) 기라델리 초콜렛입니다. 제가 종종 음식과 각종 식재료 중 안 먹어본 것들을 찾아보고 구매해볼 때가 있는데, 이번에 초콜렛이 땡겨서 여러 초콜릿을 찾다가 몇 가지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그 초콜렛 중 하나가 기라델리 초콜렛이었습니다. 맛은 카라멜 맛과 씨쏠트 카라멜 맛을 주문하게 되었는데, 주문하고 나중에 기라델리 초콜렛에 대해서 알아보니 꽤 유명한 편인 초콜렛이더라고요. 그래서 나름 기대를 갖고 배송을 기다린 후 먹어보았습니다.

 

이번에 초콜릿 추천으로 주문한 기라델리 초콜렛인데요. 왼쪽 파란색 포장지가 다크 초콜렛인 씨쏠트 카라멜, 오른쪽 오렌지색 포장지가 밀크 초콜렛인 카라멜 맛입니다. 이번에 가격을 꽤 저렴하게 구입해서 그런지 아님 원래 기라델리 초콜렛 특성상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드라이아이스가 안 들어가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엄청 많이 녹지는 않았고 약간 녹아있어서 크게 상관은 없었습니다. 좀 아쉬웠던 건 약간 녹은 상태인 거 같아서 하나만 먹고 바로 냉동실에 넣고 나중에 다시 꺼내봤는데, 조금 녹은 상태로 얼어서 그런지 약간 먹기 불편한 건 있더라고요. 그 점만 빼면 다 좋았습니다.

 

이번에 초콜렛 추천으로 소개한 기라델리 초콜렛 중 카라멜 맛과 씨쏠트 카라멜 맛입니다. 뒷 사진은 왠지 여러 가지 성분이나 나트륨 등 영양정보 및 성분표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이 있을 거 같아서 일단 사진으로 찍어뒀어요.^^ 포장 자체는 나쁘지 않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내부에는 초콜렛 별로 개별포장도 되어있어서 괜찮았어요. ㅎㅎ

 

 

이번에 먹은 기라델리 초콜렛의 밀크 초콜렛인 카라멜 맛입니다. 맛은 일반적인 카라멜 초콜렛이지만 제 기준으로는 다른 일반 초콜렛처럼 무작정 단 맛이 아닌 적절하게 나는 단맛과 그 외의 맛이 잘 어우러져 있다고 생각해서 맛있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맛이 좀 깔끔하게 떨어져서 그런지 다른 일반 초코렛들처럼 몇 개 이상을 먹으면 못 먹겠다 하고 드는 생각이 좀 덜했습니다. 물론 그런 생각이 아예 없던 건 아니지만 덜했습니다.

 

이번에 먹은 기라델리 초콜렛들의 다크 초콜렛인 씨쏠트 카라멜 맛입니다. 맛은 그냥 카라멜 맛에 짠맛이 좀 더 나는 거라고 보면 되기는 하는데,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약간의 짠맛 또한 초반에 조금 느껴지며 자연스레 없어지는 듯했습니다.

 

좀 아쉬웠던 점은 원래는 다른 맛을 주문하려 했는데, 다른 원하는 맛 하나가 품절이 되어서 씨쏠트 카라멜 맛으로 바꾼 것인데 그것만 빼면은 씨쏠트 카라멜 맛도 맛있고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라델리 카라멜 맛 초코렛이 씨쏠트 카라멜 맛 초콜렛보다 하나를 먹었을 때의 맛은 좀 더 맛있었지만 씨쏠트 카라멜 맛 초콜렛이 카라멜 맛 초콜렛보다 중독성은 좀 더 강했습니다. ㅎㅎ

 

 

이번에 초콜릿 추천으로 소개한 기라델리 초코렛 중 밀크 초콜렛인 카라멜 맛 초코렛의 개별 포장지입니다. 포장지를 안 뜯은 상태로 찍은 사진인데, 예쁜 금색 모양이네요. ㅎㅎ

 

 

이번에는 제가 초콜릿 추천으로 GHIRARDELLI) 기라델리 초콜렛을 추천해보았는데요. 아까 맨 위에서 제가 종종 안 먹어봤던 음식과 식재료들을 먹어보고 구입해보는 것에 관심이 있었다고 했는데, 그래도 나름 리뷰나 제품 소개 등 여러 가지를 보고 괜찮은 거 같다 싶으면 주문하는 편이라 너무 이상한 건 주문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그날그날마다 초콜렛이나 그 외의 것들 중 먹고 싶은 것을 찾다가 주문하는 편입니다.

 

딱히 별로 상관없는 이야기긴 하지만 너무 괴짜 취급당할까 봐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