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초콜릿 추천 2]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cacaohola) 카카올라 초콜렛을 배송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with 3가지 맛 리뷰)

MR.gh 2022. 1. 26. 16:49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지난번에 소개했던 기라델리 초콜렛과 마찬가지로 초콜릿 추천으로 소개할 또 다른 초콜렛 종류인데요. 제가 어떤 것에 조금이라도 흥미가 생기면 흥미가 생긴 것에 대해 좀 알아보고 종종 구매하던가 체험해볼 때도 있거든요. 주로 흥미를 갖고 구매하는 상품은 음식과 식재료입니다. 물론 절대로 충동구매는 아니고 실용성과 여러 가지를 따지면서 구매하기는 하지만요. ㅎㅎ  지난번 기라델리 초콜렛 글 마지막에서 말했듯 안 먹어 봤던 음식과 식재료에 관심이 생기면 종종 구매하여 먹어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고 하였는데요. 이번에 카카올라 초콜렛도 어쩌다가 알게 되었는데, 제가 마침 초콜렛이 땡겨서 구매하려던 찰나였어서 그런지 카카올라 초콜렛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마침 그때 기라델리 초콜렛도 같이 보여서 둘 다 같이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예전에는 치즈를 종류별로 구매해서 먹다가 엄마한테 잔소리를 들은 적도... ㅋㅋㅋㅋㅋ

 

이번에 초콜릿 추천 2로 소개할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인 카카올라 초콜렛입니다. 맛은 녹차 초콜릿, 인절미 초콜릿, 밀크 초콜릿으로 3종류입니다. 배송이 오고 나서 택배 상자를 뜯어보니 아이스팩이 들어있던데, 그전에 먼저 왔던 기라델리 초콜렛에는 아이스팩이 없어서 그런지 이 초콜릿에 아이스팩이 있는 게, 당연하지만 감사하게 느껴지더라고요. ^^ 

 

그리고 아까 선물하기 좋다고 했었는데, 포장이랑 초콜렛 맛 그리고 초콜릿 맛의 종류가 딱 특정일이나 아님 그 외의 다른 날에 연인들이나 친구들끼리 선물로 주고받기 좋은 초콜릿이더라고요. 포장도 되게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잘되어있고 초콜릿의 맛도 여러 가지로 선물하기 좋게 되어있어서 연인들이나 친구들에게 줄 선물용 초콜릿으로 딱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번 설날 선물로 아이들이나 그 외의 젊은 연령층에게 줘도 괜찮을 것 같고요. 맛도 약간 개인적인 건데, 선물용 초콜릿의 맛? 이 났어요. 카카올라 초콜렛은 집에서 먹기 좋을 듯한 진하고 눅눅한 즉, 찐한 기라델리 초콜렛과 같은 식감보다는 선물용으로 줘서 선물 받는 상대가 좀 가볍게 먹기 좋은 선물용 초콜렛의 식감이 났어요. 참고로 오직 맛의 차이로만 비교하는 게 아닌 식감 차이로 보면 카카올라 초콜렛이 좀 더 선물용으로 주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들더라고요. 

 

 

이번에 초콜릿 추천 2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으로 소개할 카카올라 초콜렛의 맛 중 하나인 녹차 초콜릿입니다. 이건 선물로 안 주고 제가 가져갔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맛볼 정도만 드리고 제가 거의 다 먹었습니다. 제가 녹차맛 초콜렛을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 카카올라 녹차맛 초콜렛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달달한 초콜렛의 맛도 있지만 그걸 전부 감싸줄 수 있는 녹차맛이 나는 게, 정말 좋았습니다. 입이 되게 프레쉬하고 향긋해지는 느낌이더라고요. 

 

이번에 초콜릿 추천 2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으로 소개할 카카올라 초콜렛의 맛 중 하나인 인절미 초콜릿입니다. 이건 아버지께 드렸는데, 아버지가 생각했던 것보다 좀 달아서 그런지 좀 드시다가 저한테 좀 먹으라고 하셔서 딱 두입만 하고 나머지는 나중에 아버지가 천천히 다 드시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다 드시라더라고요. 3~4일 만에 다 드셨더라고요. ㅎㅎ 맛은 인절미 가루 맛에 초콜릿의 달달한 맛이 잘 어우러져 고소하고 달달해서 진짜 짱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본인이 제일 취향인 맛이 딱히 없으면 이 인절미 초콜릿이 제일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녹차맛이 제일 제 취향이어서 ㅋㅋㅋ

 

 

이번에 초콜릿 추천 2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으로 소개할 카카올라 초콜렛의 맛 중 하나인 밀크 초콜릿입니다. 이 초콜릿은 이모한테 드렸는데, 좋아하시더라고요. ㅎㅎ 저도 선물 받는 상대인 이모가 좋아하시니까 기분 좋더라고요. 이 초콜릿은 딱히 맛은 못 봐서 잘 모르겠지만 일반 밀크 초콜릿보다 좀 더 달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이번에 초콜릿 추천 2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으로 추천할 초콜릿이자 제가 거의 다 먹은 초콜릿인 녹차 초콜렛인데요. 포장이 되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역시 선물용 초콜릿으로 짱!! ㅋㅋ

 

솔직히 선물용으로 사지 않더라도 그냥 집에서 먹을 용도로 한번 더 구매하게 될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내부를 열어보면 초콜릿뿐만 아니라 작은 미니 포크도 있어요. 굳이 포크 따로 꺼낼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초콜릿 추천 2이자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추천으로 카카올라 초콜렛을 리뷰 및 그 외의 각종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이건 여담이지만 이 카카올라 초콜렛을 구매하기 전 친구들이 제가 구매하려고 하는 카카올라 초콜렛의 사진을 보고 "이거 예전에 일본에 놀러 갔다가 올 때 면세점에서 파는 초콜렛이랑 비슷하게 생겼다"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예전에는 일본에 놀러 갔다 오면서 면세점 잠깐 들린 적 있는데, 저는 본 적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한번 찾아보니까 '로이스 초콜렛'이라고 정말 생김새가 비슷한 게 있더라고요. ㅎㅎㅎ

 

아, 그리고 이번에 소개한 초콜릿들이 차 마시면서 먹기에 정말 좋더라고요. 녹차나 홍차를 마시면서 간단하게 티타임 즐길 때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초콜릿 추천1] 기라델리 초콜렛 글 링크

 

[초콜릿 추천] GHIRARDELLI) 기라델리 초콜렛을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번에 초콜릿 추천으로 소개할 것은 GHIRARDELLI) 기라델리 초콜렛입니다. 제가 종종 음식과 각종 식재료 중 안 먹어본 것들을 찾아보고 구매해볼 때가 있는데, 이번에 초콜렛이 땡겨서 여러 초콜

hosdail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