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홍루이젠 메뉴] 홍루이젠 포항양덕점에서 홍루이젠 갓군샌을 간식으로 먹어보았습니다.

MR.gh 2021. 4. 1. 13:30
728x90

이번에 소개할 것은 홍루이젠이라는 대만 샌드위치 전문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홍루이젠 포항양덕점에 가서 갓군샌 샌드위치 종류 중 하나인 갓군샌 트리플 치즈를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예전에 홍루이젠에서 햄치즈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도 햄치즈 샌드위치를 먹으려고 갔는데, 매번 조금 늦게 가니까 다 팔리고 없더라고요. 그래서 남은 샌드위치 중 무엇을 먹을지 생각하다가 제가 치즈를 좋아하다 보니 갓군샌 트리플 치즈를 먹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날 좀 바쁜 날이어서 어디 가는 중에 중간에 들려서 간식으로 사 먹으러 홍루이젠에 들렸는데요. 그러다 보니 급해서 매장 사진은 못 찍었는데, 그 부분이 좀 아쉽네요. 홍루이젠 포항양덕점 매장 자체는 규모가 큰 느낌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않을 수는 있으며, 주로 테이크아웃을 하기 좋게끔 만들어놓은 매장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홍루이젠에서 갓군샌 트리플치즈를 먹기 전에 갓군샌 트리플치즈와 초코 라떼를 주문하고 바로 받았을 때 좋다고 느낀 점은 제가 샌드위치를 하나만 샀는데도 포장용기의 크기도 꽤 크고 포장이 생각보다 잘 되어서 나오더라고요. 저는 당연히 하나만 사니까 간단하게 포장을 해서 주실 줄 알았는데, 포장이 되게 잘 나왔습니다. 그리고 매장 내부도 되게 귀여운 느낌으로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왜 초코 라떼 사진은 안 올리시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조금 있으실 텐데요. 이날 너무 목말라서 초코 라떼는 갓군샌이 조리되는 동안 기다리면서 먼저 마셨습니다. 초코 라떼 양자체는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금방 마셨습니다.....ㅎㅎㅎ 그리고 홍루이젠 메뉴 중 일반 샌드위치와 갓군샌 샌드위치의 차이는 물론 맛과 기본적인 부분도 좀 다르겠지만 일반 샌드위치는 바로 주시고 갓군샌 샌드위치는 주문을 하면 그때 조리를 시작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한테는 이 부분과 맛 부분이 가장 큰 차이점으로 느껴졌습니다. 

 

 

홍루이젠의 메뉴 중 하나인 갓군샌 트리플치즈입니다. 일단 홍루이젠 일반 샌드위치와의 외관 차이는 확실하게 나는 것 같네요. 일반 샌드위치는 되게 어느 부분이 튀어나오거나 하는 것 없이 깔끔한 구조이면서 안에 재료가 많이 있어 보이지는 않지만 맛은 확실히 내는데, 갓군샌 트리플치즈는 외관이 치즈를 엄청 넣은 것 같고 어느 부분들이 막 튀어나와서 깔끔해 보이지는 않고 깔끔하게 먹기는 힘든 것 같습니다. 맛은 메뉴 이름이 트리플치즈이다 보니 치즈 풍미도 많지만 여러 가지 치즈맛이 나니까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저처럼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빵 부분은 완전 샌드위치는 아닌 것 같고 토스트 느낌도 좀 나더라고요. 뭐,... 갓 구운 샌드위치이니까 토스트 느낌이 나는 게 당연하다면 당연한 거겠죠.ㅎㅎㅎ 개인적으로 단점이 있다면 완전 간식으로 먹기에는 살짝 무거우면서 부담되는 맛이더라고요. 밥 다 먹었는데, 배가 조금 고플 때 먹으면 딱 좋은 맛? 일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끔씩은 간식으로 계속 생각이 날 것 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홍루이젠 포항양덕점에서 간식으로 홍루이젠 갓군샌 트리플치즈를 사 먹어보았는데요.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사 먹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다른 것보다 트리플치즈라는 점에서 정말 좋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