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나뚜루 아이스크림] emart24에서 나뚜루 파인트를 구매 후 먹어봤습니다. (나뚜루 50% 할인 꿀팁, 나뚜루 아이스크림 종류)

MR.gh 2021. 1. 14. 00:00
728x90

이번에는 emart24에 가서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는데요. 조금은 궁금하면서 어이가 없는 경우이기도 한 이야기와 emart24에서 나뚜루 아이스크림 할인 꿀팁과 나뚜루 아이스크림 구매 후기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산 아이스크림은 나뚜루 파인트입니다. 마침 50% 세일한다길래, 친구들이랑 밥도 먹을 겸 나간 김에 저번 주 일요일에 구매하러 갔습니다. 제가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꽤 좋아하는 편인데, 처음으로 먹었을 때는 친척분께서 파인트로 된 여러 종류의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구매해서 선물로 주시길래 먹어봤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가 맛없는 걸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입맛이 특이한 면도 조금 있는데, 친척분께서 사주신 나뚜루 파인트 중에서 그린티를 먹고 맛? 보다는 먹었을 때의 그 느낌 자체가 굉장히 독특해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평소에는 주로 배스킨라빈스를 자주 갔었고 편의점에서 가끔씩 하겐다즈를 사 먹곤 했는데, 그때 친척분께서 파인트로 된 여러 종류의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주신 이후로는 나뚜루도 가끔씩 사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번에 독서실 가다가 emart24에서 간단하게 음료를 사서 마시려고 emart24를 갔다가 나뚜루 할인을 보고 구매하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물론 구매는 했지만 구매 당시에 좀 이상한 일? 이 있어서 궁금증 반 정도를 넣어서 한 번 물어보기도 하고 이야기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아이스크림을 저녁에 사러 갔는데, 아이스크림 할인 기간도 안 적혀있길래 지금도 할인할 거라고 생각하고 구매하려 했습니다. 물론 지금 글 쓰고 있는 순간에도 지금도 할인하고 있는 게 맞는지 아닌지 긴가민가 하긴 하네요. 집에 와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2020년 12월 말까지 던데, emart24 아이스크림 칸에 저렇게 이벤트 글이 붙어있으면 지금도 하는 게 맞겠죠?? 어쨌든 구매를 하려고 갔습니다. 근데, 알바생분께 할인되는 거 맞냐고 물으니, 아마 결재할 때 할인이 나타날 거라 해서 농협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할인이 안돼서 알바생분이 점장님? 담당자? 분께 연락을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나중에 페이백으로 돌아온다고 하길래 그냥 바로 결재를 했습니다. 근데, 페이백으로 돌아올 거면 할인이 아니라 페이백이라고 적혀있어야 하지 않나요? 심지어 알바생 분은 나뚜루를 네이추럴?이라는 식으로 발음하시길래, 나뚜루 파인트가 페이백이 안될 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보통 페이백은 월말에 되니 기다려봐야 알겠지만 굉장히 신용은 안가네요. 그래서 나뚜루 파인트를 살 때 쓴 돈은 그냥 없는 돈으로 생각하고 맛있게 먹으려고 합니다. 그래도 편의점 알바생분께서는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알바생분이 할인 때문에 할인 문구 확인도 해주시고 점장님? 담당자? 분께 연락도 해주시니 좀 미안하기도 하더라고요. 그냥 하겐다즈 살 걸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점을 물어보려고 하는데요. 나뚜루 아이스크림 할인이 1월도 되는 거 맞나요? 그리고 할인이 아닌 페이백되는 것도 맞나요?

 

 

제가 구매한 것은 나뚜루 아이스크림의 나뚜루 초코 파인트와 나뚜루 스트로베리 파인트 두 가지를 구매했습니다. 이쯤 되면 제가 왜 나뚜루 그린티를 구매 안 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나뚜루 아이스크림 중 그린티랑 몇 가지 다른 종류의 맛은 먹어봤는데, 나뚜루 스트로베리는 먹어본 적이 없고 나뚜루 초코는 개인적으로 제가 아이스크림 중 제일 좋아하는 맛이어서 무조건 샀습니다. 나뚜루 그린티까지 사기에는 좀 아닌 것 같아서 그냥 두 가지만 구입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나뚜루 초코 아이스크림입니다. 편의점에서 사진을 찍고 집에 와서 먹으면서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동생이 제가 화장실을 갔다 오는 사이에 몇 입을 먹었더라고요....ㅠㅠ 심지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초코 맛.....ㅠㅠ 이날 하루만큼은 사소하지만 일이 잘 안 풀리는 하루인 것 같습니다. 저랑 동생은 아이스크림 같은 거 사면 서로 하나씩 갖고 양보해서 먹지는 않는데, 이날 아이스크림 사기 전에 소통이 잘못됐는지, 서로 원하는 아이스크림 맛이 원래 얘기했을 때랑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동생이 초코 맛을 먼저 먹어서 사진도 이렇게 찍히게 되었네요. 물론 초코 맛은 양보했습니다. ( 먹던 걸 뺏을 수는 없으니...... ) 그리고 맛은 크게 특별하지는 않지만 그냥 맛있는 진한 초코 맛이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나뚜루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입니다. 이 아이스크림도 편의점 음식 먹는 곳에서 사진을 찍고 집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밖은 추우니 밖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는 없으니까 집에 와서 포장을 뜯으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딱히 이렇다 할만한 스토리는 없고 맛은 스트로베리인데, 그렇게 진하지는 않지만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는 느낌의 맛이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나뚜루 아이스크림 할인 꿀팁 및 구매 후기를 알아보았는데요. 주변에 배스킨라빈스나 하겐다즈를 아는 놈은 있어도 나뚜루는 잘 모르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 심지어 하겐다즈도 모르는 사람이 있어서..... ) 그래서 이번에 나뚜루를 소개하는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마지막으로 말할 것은 저처럼 간단한 홍보문구에 낚여서 바로 사러가지 마시고 인터넷으로 정확하게 정보를 파악한 후 사러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