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FC 메뉴] KFC 치킨추천! KFC 치킨팩 , KFC 할인꿀팁

MR.gh 2021. 1. 16. 00: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KFC인데요. 저번에도 KFC를 소개한 적이 있지만 , 이번에는 그때와 다른 메뉴랑 할인 꿀팁을 몇 가지 가져와봤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메뉴의 정식 이름은 복날엔치킨이닭팩입니다. 이 메뉴는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과 코울슬로 그리고 스위트칠리소스로 이루어진 KFC 치킨팩입니다. 이 메뉴를 먹었을 때는 여름이 다 끝나가던 시기였는데, 이제야 소개를 시켜드리네요.... 물론 메뉴가 예전에 주문한 메뉴라 해서 소개해드릴 할인 꿀팁도 예전 것은 아닙니다. 할인 꿀팁은 참고용으로 예전 것과 지금 것을 가져와봤습니다. 그리고 메뉴도 지금 이 메뉴가 없어졌을지도 모르지만 최근에도 KFC에서 주문하려고 보니 치킨을 팩으로 파는 비슷한 메뉴들은 꼭 있으니 이 글을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마침 나갈 일이 있어서 포장을 해왔는데요. 어차피 제가 소개해드릴 할인 꿀팁이 포장이나 매장에서 먹을 때밖에 적용이 안되더라고요. 배달은 할인 적용이 안돼서 그냥 나간 김에 사게 되었습니다. 포장해서 오는데, 역시 KFC인지 포장이 깔끔하고 예쁘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구성 메뉴는 위와 같이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팩 하나랑 코울슬로 하나랑 스위트칠리소스 하나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이쯤에서 가격이 원래는 얼마 정도 하고 할인해서 얼마 정도 되는지 한번 상상해보시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 가격은 마지막에 할인 꿀팁과 함께 밝히겠습니다. )

 

 

치킨은 총 8조각이었는데, 와!!!! 진짜 한 조각 한 조각이 사이즈가 일반 치킨집에서 배달 주문했을 때보다 커서 한 마리? 아니면 그 이상은 될 것 같았습니다. 코울슬로는 맛있게 먹긴 했는데, 좀 아쉬운 점?, 궁금한 점? 이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코울슬로의 국물이 거의 없었는데,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으니 코울슬로의 국물이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는 눈에 띄게 좀 있었습니다. 왜 그런 걸까요? 아쉽거나 맛에 대한 생각 이전에 궁금증이 더 생기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위트칠리소스인데, 이건 딱히 설명이 크게 필요하지 않은 모두가 다 알법한 맛입니다. 간단하게라도 설명을 하자면 제가 마트에서 주로 사서 먹는 스위트칠리소스에 비해서 조금 더 단 것 외에도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큰 차이는 딱히 못 느꼈습니다.

 

위의 사진이 제가 이전에 포장 주문을 했을 때 payco에서 쿠폰을 받은 사진인데요. 원래 복날엔치킨이닭팩의 가격은 22100원이지만 할인한 가격은 13900원으로 훨씬 더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지금 이 사진 이후부터의 사진들은 2021년 1월에 찍은 사진이며, 할인 꿀팁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는 글입니다. ( 참고사항!!! )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KFC 할인 꿀팁은 okcashbag과 payco를 활용해서 쿠폰을 받아서 할인을 받는 방식인데요. 이외에도 시럽 등의 어플들이 있지만 주로 okcashbag과 쿠폰이 거의 차이가 안 나서 가끔씩 그리고 조금이라도 okcashbag과 차이가 있는 payco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것은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okcashbag을 활용한 방법입니다. okcashbag어플로 들어가서 kfc를 검색한 다음 쿠폰을 다운받고 키오스크나 매장에 있는 직원 분께 쿠폰을 보여주시면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payco의 KFC 할인 꿀팁인 할인 쿠폰의 사용법은 okcashbag과 차이는 없습니다. 굳이 차이가 있다고 한다면 어플의 내부구조가 조금 달라서 검색바가 있는 위치가 다른 정도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payco도 okcashbag과 마찬가지로 검색바에 KFC를 검색한 후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키오스크나 매장 직원분께 보여준 후 구매하시면 할인된 상태에서 구매가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kfc 치킨팩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kfc 할인 꿀팁을 가져와보았는데요. 다른 할인 꿀팁도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접해본 kfc의 할인 꿀팁 중 kfc의 단기적인 할인 꿀팁이나 할인 행사가 아닌 장기적인 할인 꿀팁이나 할인 행사 중에서는 제일 종류도 많고 할인도 많이 된다고 느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