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피자 배달][배달 음식] [포항 음식점]깔끔한 맛과 깔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청년피자의 할라불고기 피자를 배달시켜보았습니다!!!(with메뉴판)

MR.gh 2020. 6. 23. 12: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피자인데요. 점심으로 피자를 시켜먹으려고 보다가 청년 피자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어서 시켜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할라 불고기 피자 L사이즈고 가격은 16900원입니다. 배달료는 1000원밖에 하지 않는데, 쿠폰 쓰니까 배달료는 없어졌네요. 배민으로 주문하면 15000원 이상 주문 시 1000원 쿠폰이랑 20000만 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쿠폰이 사용 가능하네요. 개인적인 쿠폰이 더 많은 금액이 할인된다 하면 그것을 써도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가격은 저렴한 펀인 것 같아요.^^ 수요일은 배민 50개 브랜드 쿠폰 주는 이벤트에서 3000원 할인 쿠폰도 주는 것 같네요. 이것 말고도 이벤트 적인 것을 많이 하는 것 같으니 한 번 참고하시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일단 비주얼이 되게 깔끔하고 맛도 되게 담백하다기보다는 깔끔한 불고기 피자맛입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 하나 드리자면 할라 불고기는 할라피뇨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으니 할라피뇨 싫어하시는 분은 할라 불고기 말고 다른 피자를 시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할라피뇨를 많이 넣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주문할 때 할라피뇨를 좀 적게 넣어달라는 얘기를 해놓으시면 좋겠네요. 저는 그냥 시켜서 할라피뇨 진짜 많이 있어서 할라피뇨가 좀 씹히는 느낌과 매운맛이 좀 강했습니다.  매운맛은 불닭볶음면보다 좀 덜 매운 수준 정도로 약간 매웠습니다. 처음부터 엄청 맵지는 않고 먹으면 먹을수록 매워지는 스타일이었어요. 그래서 결론 적으로 할라피뇨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고 저는 할라피뇨가 생각보다 좀 많은 것을 빼면은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특히 치즈가 정말로 좋았어요.^^

 

 

 

 

 

 

이건 리뷰 이벤트로 받은 로제 소스 스파게티인데, 리뷰 이벤트가 중복으로 되길래 한 번 해봤어요. 일단 맛은 있었고 위에 올라간 베이컨이 좋았고 인공적인 느낌이 웬만한 피자집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스파게티보다 덜 했어요. 근데 지금은 리뷰 이벤트에서 살아진 메뉴더라고요. 나중에 리뷰 이벤트 아니어도 시켜먹어도 좋을 법한 스파게티였어요.

 

 

 

 

 

 

 

핫윙봉도 리뷰 이벤트 참여로 받았는데요. 그냥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지금도 하고 있으니 나중에 드시고 싶은 분은 참여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각종 소스랑 피클들인데, 다른 피자집들과 차별된 특이점이 여기서 보이더라고요. 청양 마요 소스가 있었어요. 저 이거 엄청 좋아하는 데 피자 먹을 때 이 소스랑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푸라닭 치킨의 고추 마요 소스랑 비슷한 맛이었는데, 피자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아래 사진은 청년피자 메뉴들입니다.-

 

 

 

 

 

 

사이드 메뉴

 

 

 

 

 

 

프리미엄 피자 메뉴

 

 

 

 

 

 

오리지널 피자 메뉴

 

 

 

 

 

 

이건 제가 시켰을 때 하던 이벤트인데, 지금은 끝났더라고요. 제가 이걸 보여주는 이유는 여기서 이벤트를 자주 하고 자주 바뀐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보여드렸습니다. 참고로 저는 꽝이어서 아무것도 당첨이 안되었어요. ㅠㅠ

 

일단 이 피자집의 장점은 사장님께서 주문 요청사항을 잘 봐주십니다. 가끔씩 안 봐주시는 분도 간혹 계시는 데 이번에 시킨 피자집 사장님은 주문 요청사항을 잘 봐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두 번째 장점은 피자가 비주얼이나 맛이 깔끔하고 덜 굽히던가 과하게 구운 부분 없고 치즈도 괜찮고 청양 마요 소스가 좋았어요. 그리고 세 번째는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저는 배달이 늦지도 빠르지도 않게 무난한 배달시간이 걸려서 도착했어요.

 

오늘은 청년 피자의 할라 불고기 피자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기본에 충실하면서 토핑도 많고 청양 마요 소스 같은 소소하지만 차별점을 두었다는 점에서 좋았던 것 같네요.^^

 

앞으로도 많은 좋은 음식들과 음식점들 자주 소개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