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포항 맛집][포항배달맛집][포항 음식점] 포항 맛집이며 가성비 좋은 돈이돈이 석쇠한판에서 배달시켜봤습니다.^^(with 메뉴판)

MR.gh 2020. 6. 18. 13: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녁에 먹으려고 배달시킨 돈이돈이 석쇠한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옛날부터 자주시켜먹던 집인데, 오랜만에 시켜먹어봤는데요. 근데 이 집은 세월이 지나도 가성비가 정만 좋더라고요. 양도 큰 차이 없고 배달료 포함한 음식값도 좋더라고요. 물론 음식도 맛있고요.

이제 간단하게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릴께요.

 

 

(주메뉴) 고추장석쇠불고기
예전에는 큰 원형 판에 나왔었는데, 지금은 이런 그릇에 담겨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먹기에는 더 깔끔하고 용기의 부피도 작아서 좋았는데, 굳이 단점을 꼽자면 용기가 작아서 처음에 고기양이 줄은 줄 알았는데, 절대아니고 양 진짜 많았습니다.ㅋㅋ

-각종 사이드메뉴(참고로 다 세트에 포함되어있음)-

 

 

(사이드메뉴)돈까스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는데, 두툼한 고기나 일식 돈까스를 기대하시는 분들은 안좋아하실수도 있지만 고기랑 같이 먹을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사이드라는 닉값을 제대로 하더라고요.

 

 

(사이드메뉴)파전
파전은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이 이걸 두고 하는 말인거같네요. ㅎㅎ

 

 

 

 

저희는 전화배달로 자주시켜서 이번에도 전화배달로 시켰는데, 배민에도 있네요. 참고로 저는 저녁먹으려고 자주시켜먹지만 야식으로도 먹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처음시킬때는 고추장불고기를 먼저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간장 불고기도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장불고기가 양념맛이 확~~~살고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어린이는 못먹을까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 같은데, 진짜 거짓말 안하고 매운거 손도 못댄다는 어린아이들도 웬만하면 먹을수 있을 정도로 그렇게 심하게 맵던가 그렇지 않으니까 어린이가 있어도 한번 시켜드셔보세요.^^

예전부터 이 집에서 배달시켜먹었는데, 가격도 양도 음식 맛도 하나도 안 변해서 너무 착한집 같아요.^^

아, 참고로 제가 주문한건 고추장 불고기(중)이니까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네요.ㅎㅎ

앞으로도 좋은 맛집과 음식점들 자주 소개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