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포항맛집][닭갈비 맛집] 저녁으로 먹으러 간 5.5닭갈비(with 메뉴판)

MR.gh 2020. 3. 28. 18: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피곤하지만
가족끼리 저녁을 나가서 먹게 되었다.😪

그렇지만 오늘 먹으러 간 곳은 닭갈비!!!😆😆


사람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는 포항에서 닭갈비 먹을 때에는
여기 말고는 절대 안감.
친절하고 음식 맛도 좋아서
딴 데 갈 마음 싹 사라짐.


여기는 바로 5.5닭갈비!!!

 

 

 

일단 친척이든 누구든 상관없이
동생을 데려와도
놀이방이 구비되어 있어서
밥 먹는데 집중할 수 있음😅😅

아, 그리고 wifi비밀번호는 없음.
그냥 iptime 쓰면 됨.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음.ㅎㅎ

 

 

 

 

! 오늘의 대망의 닭갈비!

3인분 시키고

사리는 라면이랑 치즈를 추가했는데
라면은 중간에 넣어서 못 찍음.

내가 포항에서 닭갈비를
많이 먹었는데
여기는 여기 특제 양념으로
너무 달지도 않고
매운맛 조절도 정도가 잘되어있어서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음.

 

 

 

 

 

밑반찬은 이런 식으로 나옴.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와
보통 어른들이 많이 좋아하는
동치미 국물

 

 

 

볶음밥

볶음밥은 2인분 주문했음.
솔직히 나는 여기 볶음밥 때문에 자주 옴.

솔직히 닭갈비도 맛있지만,
이 양념에 밥이라니!!!!!
천국이 따로 없구나☺☺☺😇😇

오늘도 제가 자주 가는 맛 집중

한 군데를 소개해봤습니다.

p.s. 그리고 이건 팁인데
내 기준이긴 하지만
여기 배달시켜도 따뜻하고 맛있고 좋은데
직접 가서 먹는 게 더 맛있고
그 가게 특유의 느낌이 있어서 좋음.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