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항 돈까스 맛집] 일본식 돈카츠, 백소정 - 에비텐 모듬카츠, 등심카츠, 머쉬룸포크카레 (with 메뉴판)

MR.gh 2024. 1. 30. 13:27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포항 맛집! 포항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백소정입니다!!

여기는 돈까스(돈카츠)로 유명하지만 돈까스(돈카츠)뿐만 아니라 소바, 카레 등 여러 가지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합니다. ㅎㅎ

사실 제가 예전에 군대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식사를 했던 곳인데요. 마지막으로 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었어서, 바로 돈까스 맛집을 찾다가 발견해서 먹었던 곳이에요. ㅎㅎㅎ

포항 돈까스 맛집, 백소정의 외관입니다!! 막 엄청 특별하지는 않은데, 깔끔하게 예쁜 동네 맛집 같은 외관이었습니다!!

그냥 깔끔 담백한 그런 외관이었어요. ㅎㅎ

백소정의 돈카츠 메뉴들입니다.

진짜,, 이때 고민 많이 했었습니다!! 치즈카츠를 먹고 싶긴 한데, 제 입장에서 치즈카츠가 맛은 있지만 먹어도 식사한 것 같지는 않은 그런 메뉴여서 다른 돈카츠 메뉴들과 비교도 많이 하면서 고민을 진짜 많이 했었어요.

결국에는 에비텐 모둠카츠로 했었지만요,,ㅎㅎ

백소정의 소바메뉴입니다.

일본식 돈까스로 많이 알려져 있어서 그런지 단일메뉴뿐만 아니라 돈까스와 세트인 메뉴들도 많더라고요.

백소정의 소바메뉴 2입니다.

진짜 다시 가게 되면 마제소바는 꼭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제가 마제소바 진짜 좋아하는데,,ㅎㅎ

포항 돈까스 맛집인 백소정의 소바메뉴 3입니다.

진짜 소바메뉴가 엄청 다양했었어요.

오히려 돈까스보다 소바전문점으로 생각할 만큼 돈까스보다 소바메뉴가 더 많고 다양한 것 같더라고요. ㅎㅎ

포항 맛집,  포항 일본식 돈카츠 맛집인 백소정의 소바 메뉴 4입니다!!

여기까지 백소정의 소바메뉴인데, 진짜 다양하고 많았어요.

백소정의 카레와 우동 메뉴입니다!!

카레와 우동 메뉴에도 돈카츠와 세트로 판매하는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ㅎㅎ

포항 맛집,  포항 일본식 돈카츠 맛집인 백소정의 사이드메뉴들입니다.

미니 카레라이스 등 여러 가지 사이드 메뉴들이 있었어요!!

백소정에서 주문 가능한 음료 메뉴들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등심카츠입니다.

이건 제가 안 먹어서 잘 모르겠지만 겉은 되게 바삭해 보이고 정갈해 보였습니다.

돈카츠의 맛 등은 아래에서 제가 먹었던 에비텐 모듬카츠로 리뷰하겠습니다!!

먹기 전에 외관으로는 너무 좋았어요. 미니 우동도 같이 나와서 만족감이 좋더라고요. ㅎㅎ

저희가 백소정에서 주문한 머쉬룸포크카레라이스입니다.

머쉬룸포크카레라이스 또한 외관은 너무 예뻤어요. ㅎㅎ

맛은 제가 조금 먹어봤었는데,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꽤 괜찮게, 평범하게 맛있었어요.

풍미가 엄청 높은? 그런 맛은 아니었고 그냥 가게에서 맛있게 먹을만한 약간 진한 카레라이스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백소정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외(관)적인 부분이었어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에비텐 모듬카츠입니다.

새우튀김과 돈카츠가 같이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맛은 새우튀김은 크기가 커서 입에 넣는 것에 대한 만족감이 좋았고 튀김옷도 바삭바삭하며 맛도 그냥 무조건적인 맛있음이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맛이 강력? 해서 금방 물리는 그런 느낌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돈카츠는 윗, 옆면은 바삭바삭한데 아래쪽면이 조금 축축해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고기와 그 외 맛이나 식감 부분에서는 크게 아쉬움이 없었습니다. ㅎㅎㅎ

이 에비텐 모듬카츠 또한 외관적으로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으며 아주 약간의 아쉬운 점은 있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었습니다!! ㅎㅎ

우동은 그냥 평범한 맛의 우동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요약하면 백소정의 돈까스는 멀리서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포항 오시면 한번 정도는 드셔보시는 것을 권할 정도고 외적으로는 되게 만족도가 높았으며 한, 두 가지 부분을 제외하면 꽤 만족스러운 식사였었습니다!! ㅎㅎㅎ

이번에는 포항 맛집, 포항 일본식 돈카츠 맛집에서 에비텐 모듬카츠, 머쉬룸포크카레, 등심카츠를 먹은 것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았는데요.

튀김옷이 바삭하고 고기도 좋았으며 새우튀김 또한 다소 맛이 세서 조금 느끼했던 거 빼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좋았습니다.

유일하게 가장 아쉬웠던 점은 에비텐 모듬카츠에 나온 등심카츠의 아랫부분이 조금 축축했다는 점입니다.

금액적인 부분은 사람에 따라 적당하거나 조금 비싸다고 느낄 수 있었던 그런 금액이었으며 여기 사진에 나온 금액은 예전 금액이니 바뀌었을 수도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