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강원도 여행 추천] 강원도 속초 맛집, 속초 751 샌드위치 (with 바베큐치킨 샌드위치, 홍게 샌드위치)

MR.gh 2024. 1. 23. 01:24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강원도 여행 추천으로 이야기할 강원도 속초 맛집인 속초 751 샌드위치입니다.

이때 가족이랑 속초 여행을 갔었는데, 저는 처음 알았지만 저희 어머니가 방송에서 봤었던 음식점들 중 가보고 싶은 곳이 한 군데 있다고 하셔서 가게 된 곳이 속초 751 샌드위치입니다.

여기는 홍게 샌드위치로도 유명하고 이미 방송 매체들에도 나올 정도로 나름 인지도도 높고 인기가 많아 시간대를 잘못 잡아서 오면 웨이팅이 생길 수도 있겠더라고요. ㅎㅎ

제가 속초여행 때 가게 된 강원도 여행 추천이자 속초 맛집으로 소개하는 속초 751 샌드위치입니다.

외관은 되게 알록달록하며 예쁜 카페 같은 그런 느낌인데요. 그리고 샌드위치 그림도 있어서 샌드위치를 파는 곳이라는 것을 알아보기 쉬울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대표메뉴인 홍게 샌드위치를 파는 것을 알아보기 쉽게 해 놓았더라고요.

참고로 속초 751 샌드위치는 인기도 많고 인지도도 높지만 그에 비해 주차장이 많이 좁고 가게 내부 자체가 엄청 넓은 편은 아니어서 그 점 인지하고 가는 것이 나중에 덜 당황할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희는 시간을 잘 잡아서 갔었어서 웨이팅 없이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 저희가 구매한 후부터 조금씩 사람들이 오더라고요.

아, 참고로 주차장은 약 두대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ㅎㅎ

이렇게 금동이네즙이라고 적혀있길래 저는 처음에 이게 상호명인 줄 알았는데 샌드위치를 파는 곳의 상호명은 속초 751 샌드위치가 맞는 것이더라고요. ㅎㅎ

금동이네즙은 아마 별도로 다른 상품을 파는 곳의 상호명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여러 방송프로그램들에 나온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음식 관련은 유튜브 말고 안 봐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제가 끝까지 들어가 보진 않았고 앞에 살짝만 들어가서 안에 자세한 부분에 대해서 설명하긴 좀 어려울 것 같네요. ㅎㅎ

사실 포장할 때 제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 갔었어서 저는 잠깐 포장하러 간 사람 데리러 갈 때 앞에 들어간 게 전부이다 보니 내부를 자세히 보지는 못 했었어요. ㅎㅎㅎ

이 내부 사진들도 포장하러 들어갔던 사람이 찍어준 건데요. ㅎㅎ

내부는 상당히 깔끔해 보였고 주로 테이크아웃형식으로 판매를 해서 그런지 매장 내에서 먹기에는 매장이 많이 넓지는 않더라고요. ㅎㅎㅎ

강원도 속초 맛집인 속초 751 샌드위치의 매장 영업시간 안내표입니다!!

저희가 갔었을 때 기준으로는 이렇게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고 화, 수에 휴무였는데 지금은 언제 오픈하고 언제 마감하며 언제 휴무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강원도 여행 추천으로 소개한 강원도 속초 맛집인 속초 751 샌드위치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홍게 샌드위치 하나랑 바베큐치킨 샌드위치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아까도 위에서 말했지만 속초 751 샌드위치는 포장판매 위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본 메뉴판에 앞서서 가게 입구 쪽에 인기 있는? 메뉴들 위주로 메뉴 몇 가지만 적힌 메뉴판도 있었어요.

처음 온 사람이면 이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는 편이 좀 더 고르기 편할 것 같더라고요. ㅎㅎ

강원도 속초 맛집인 속초 751 샌드위치는 이렇게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형식이며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다 보니 실질적으로 굳이 다른 메뉴판을 볼 필요는 없었습니다. ㅋㅋㅋ

솔직히 처음 가격 봤을 때는 "이건 좀 비싼 거 같은데... "라는 생각을 꽤 많이 했었습니다.

제가 속초 751 샌드위치가 나온 방송을 본 것도 아니고 속초 751 샌드위치에 관한 정보가 하나도 없으니 처음 가격만 봤을 때는 조금 아쉬운 부분? 이 있어 보였었습니다. ㅎㅎ

속초 맛집인 속초 751 샌드위치의 홍게 샌드위치와 바베큐치킨 샌드위치입니다.

위에 있는 게 홍게 샌드위치이고 밑에 있는 게 바베큐치킨 샌드위치입니다!!

맛은 솔직히 맛있었어요!!

일단 맛을 설명하기 앞서 하나만 설명하자면 저는 갑각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홍게 샌드위치는 맛을 못 봤었고 바베큐치킨 샌드위치만 맛보았기 때문에 바베큐치킨 샌드위치 위주로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바베큐치킨 자체가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던 게 너무 좋았고 채소, 고기 등 전체적인 조화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밸런스가 잘 맞다고 해야 하나?

어디 하나가 과한 부분은 없는데, 각각의 재료가 서로 조화롭게 잘 맞다 보니 맛이 곱셈이 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채소 또한 신선했어서 전체적인 재료 자체가 너무 좋았었어요!!

홍게 샌드위치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먹은 사람들 반응을 보니 꽤 맛있는 거 같더라고요. ㅎㅎㅎ

여기는 관광객도 방문하지만 로컬 분들도 꽤 많이 방문하는 거 같더라고요.

저희 다음 손님이 속초 분이시더라고요. ㅋㅋㅋ

여기 속초 751 샌드위치의 샌드위치를 먹기 전에는 '비싸다'라고만 생각했었는데, 먹은 후에는 '그 값어치를 한다' 또는 '그 값어치 이상을 한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주는 아니어도 종종 사 먹을 만한 맛과 가격이었고 여기를 매번 방문하지는 않더라도 꼭 한 번쯤은 맛봤으면 하는 그런 샌드위치 가게였어요!!

진짜 속초 여행 가게 되신다면 꼭 한번 맛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강원도 속초 여행 추천으로 속초 맛집인 속초 751 샌드위치에서 홍게 샌드위치와  바베큐치킨 샌드위치를 먹은 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었는데요.

이때 당시 홍게 샌드위치와 바베큐치킨 샌드위치를 구매한 가격이 22000원이었는데, 진짜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었어요!!

최소 한 번쯤은 먹어보면 좋을 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