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관광지 추천] 제주 가볼만 한 곳, 제주 중문 색달 해수욕장 (with 뷰)

MR.gh 2024. 4. 23. 13:24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제주도 관광지 추천으로 제주에 가볼 만한 곳 중 한 곳인 제주 중문 색달 해수욕장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쪽은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서, 뷰 사진밖에 없어요. ㅎㅎㅎ

마침 해질 때쯤 가서 뷰하나만큼은 끝내주는 뷰로 보게 되어서 아무리 바빠도 저도 모르게 뷰사진만큼은 무의식적으로 찍게 되더라고요.

해가 질 때 찍은 사진이에요. 첫 사진은 아무 조정 없이 일반 카메라로 찍은 거고 뒤로 갈수록 이것저것 조정을 조금씩 하면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은 2번째 사진이에요. ㅎㅎ

간단한 설명은 이쯤 하고 제주도 관광지로 중문 색달 해수욕장을 추천한 이유는 큰 이유는 없고 중문에 가볼 만한 곳들 중 제일 괜찮아 보여서 추천했습니다.

(나중에 택시기사 아저씨한테 들은 이야기지만 제주도는 서쪽 해변이 제일 이쁘고 볼 게 많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여행 내내 서쪽은 한 번도 안 가봤어요...ㅎㅎ)

제주 중문 색달 해수욕장에는 카페, 요트 등 이것저것 있어서 그냥 구경 말고 다른 곳도 가고 싶다 하면 근처에 있는 아무 곳이나 한번 들어가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주변에 많은 가게들이 있지는 않았어서 그냥 근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가거나 그냥 조사 없이 가거나 해도 그렇게 큰 차이는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저희가 제주 중문 색달 해수욕장에서 할 수 있는 걸 많이 못 찾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할 건 많이 없었어요. 그냥 경치가 좋은 해수욕장이었고 걷기 좋은 해수욕장이었어요.

근데, 제가 모래를 별로 안 좋아해서 진짜 조심스럽게 걸어 다녔어요. ㅋㅋㅋ

아, 요트 비용은 관광지 치고는 적당한? 그런 비용이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제주 중문 색달 해수욕장에서 간단하게 바람도 쐬면서 시간도 보내면서 저녁 먹으러 갈 곳을 정할 겸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어요.

사실 제가 제주도 여행 온 첫날에 가고 싶은 곳에 대해서 잠깐 생각해 보면서 조사해 봤었는데요.

예전에 유튜브에서 본 제주도 여행 영상이 생각나서 다시 한번 살펴봤더니 제주 동문 시장의 야시장이 또 그렇게 특별해 보이더라고요.

(나중에 유튜브 댓글 보니까 현지인들은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고는 하더라고요...ㅎㅎ)


어쨌든 제가 그때 본 야시장이 너무 궁금해서 거기 가기로 얘기를 해보았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제주도 관광지 추천으로 제주 중문 색달 해수욕장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뭔가 크게 할 걸 기대하기보다는 산책하고 풍경 보며 힐링하기 좋은 그런 장소인 걸 생각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다음에는 제주 동문 시장의 야시장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