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짧은 리뷰] 전국 가성비의 강자!! 대구 맛집 미친뷔페 (with 점심 추천)

MR.gh 2023. 8. 15. 13:36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지난번에 대구 가성비 맛집으로 소개했었던 미친뷔페입니다. 진짜 제가 가본 뷔페들 중에 가성비 강자라고 할만큼 가격도 좋고 가격대비 퀄리티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왜 다시 미친뷔페를 소개하느냐?

이유는 예전에 식판에 담았던 음식이 다양하지 않아니 자세히 소개를 못하고 가게에 대한 내용이랑 식판에 조금 담은 음식에 대해서 소개를 했어서 이번에는 다시 가서 많이 담았던 여러 음식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 가고 나서 느끼게 된 꿀팁들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다시 가게 된 경험 자여서 좀 더 다양하게 많이 담아왔습니다.

이전에 갔을 때는 처음이어서 음식물 안 남게 조절해서 담다보니 좀 적게 그리고 덜 다양하게 담게 된 것 같습니다. ㅎㅎ

다시 갔을 때 담은 음식들입니다. 순대, 새우튀김, 돈까스, 제육, 떡볶이, 게튀김?, 달달한 순살치킨?, 소량의 밥을 담아봤습니다.

다시 가게 되면 밥은 평소먹던 거에 비해 좀 적게 담게 되는데요. 이유는 여기에 음식들 대부분이 탄수화물이 있는 편이다보니, 밥을 덜 담게 됐습니다.

그리고 좀 더 다양하게 먹으려면 밥을 덜 담는 편이 다양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지난번에 밥을 많이 담았다가 다른 음식들 맛을 다 못 봤었거든요. ㅎㅎ


지난번에 소개했다시피 돈까스, 제육은 고정메뉴인데, 고정메뉴인 만큼 맛이 젤 맛있을 정도로 좋았어요. 그 다음으로 맛있게 먹은 게 달달한 순살치킨? 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있었지만 순서대로 Top 3를 선택하라고 하면 위 순서대로 일 것 같네요.ㅎㅎ

그래서 꿀팁은 밥을 소량으로 담고 여러가지를 맛 보자는 것이었는데요. 그외 꿀팁은 지난번에 대구 가성비 맛집으로 미친뷔페를 썼을 때 글에 대한 내용으로 들어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링크를 올려둘테니 그 글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친 뷔페 지난번에 쓴 글 링크-

이번에 소개한 것은 전국 가성비 강자!!이자 대구 맛집인 미친뷔페인데요. 제가 알기로 운영시간이 점심동안만 하니 점심에 뭐 드실지 고민이시면 꼭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