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고기 맛집] 가성비 배달 맛집, 푸줏간삼겹살돼지고기전문점 대구 성서점에서 실속세트와 돼지고기 김치찌개 1개씩 주문해봤습니다.

MR.gh 2023. 7. 8. 13:51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대구 맛집 추천으로 제가 지난번에 한번 추천했었던 맛집인 푸줏간삼겹살돼지고기전문점 대구 성서점에서 실속세트 메뉴 중 하나와 돼지고기 김치찌개 하나를 주문했었던 것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대구 맛집인 푸줏간에서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제가 푸줏간을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배달료도 주변 다른 가게들에 비해 나쁘지 않은 편이고 고기도 괜찮고 음식 간이 제가 원하는 정도로 딱 맞습니다.^^

그리고 가성비도 정말 좋습니다. 실속세트의 가격이 특히 좋고 그 가격에 소스 양이 조금 적긴 하지만 4가지 소스종류가 같이 배달 와서 진짜 가성비가 좋습니다.

왼쪽 아래에 있는 게 돼지고기 김치찌개입니다. 나머지는 전부 다 실속세트에 구성된 메뉴입니다.

고기 안에 같이 들어있는 껍데기는 리뷰이벤트로 받은 것입니다. ^^

진짜 1만 원대의 가격에 반숙 계란프라이가 올라간 철판볶음밥이 같이 왔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의 꽤 괜찮은 고기 양이었습니다.

고기 양은 250g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진짜 그 정도나 그 이상은 되는 거 같았습니다. 혼자 먹기에 꽤 푸짐했었습니다.

추가요금을 조금 더 내고 삼겹살로 바꿀 수 있기도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바꾸는 거보다는 그냥 푸줏간구이로 원래 그대로 먹는 것이 더 맛있었습니다.

실속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소스 종류 4가지입니다. 쌈장, 소금, 조금 매콤한 바베큐소스, 쯔란으로 4가지가 있었는데, 진짜 가성비 좋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매콤한 바베큐소스가 좋았습니다!!

실속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철판볶음밥입니다. 가끔 약간 완숙이 돼서 올 때도 있긴 한데, 주로 반숙상태로 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마 제 생각이긴 한데, 가끔 완숙 상태로 올 때는 그냥 볶음밥 온도 때문에 배달 오는 도중 조금 더 익은 거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돼지고기 김치찌개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냥저냥 했었습니다. 굳이 추천할 정도로 이야기하고 싶지는 않았고 김치찌개 먹고 싶으면 시켜 먹을 정도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실속세트나 그 외 고기만 시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번에는 지난번에 소개했었던 대구 맛집 중 가성비 좋은 배달 맛집인 푸줏간을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P.S. 요즘에 장사를 안 하시는 건지 요기요 배달어플에서는 안보이더라고요...

배민 같은 다른 배달어플에 뜨는 건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