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돈마호크 jmt] 두툼바삭가츠에서 토마호크 돈까스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with 돈까스 추천)

MR.gh 2023. 7. 13. 13:29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이전에 한번 소개한 적이 있었던 가성비 배달 맛집인 두툼바삭가츠에서 처음으로 주문해본 토마호크 돈까스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돼지고기니까 토마호크보다는 돈마호크가 맞을 거 같네요...ㅎㅎ

이번에 두툼바삭가츠에서 주문한 토마호크 돈까스입니다.

참고로 왼쪽아래는 배달어플 리뷰이벤트로 받은 대왕 만두입니다. ^^

두툼바삭가츠의 토마호크 돈까스는 소스랑 함께 포장되어서 오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소스양이 돈까스에 비해서 적다는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돈까스 양은 많은데, 소스양은 일반 돈까스 하나올 때랑 큰 차이가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만약 두툼바삭가츠에서 토마호크 돈까스를 드실 거라면 소스를 하나 더 추가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사실 제가 먹는 양이 절대 적은 편이 아닌데, 두툼바삭가츠의 토마호크 돈까스는 절대 혼자서 다 못 먹겠더라고요...ㅠㅠ

솔직히 양이 많은 것도 있고 양이 많다보니 금방 느끼해지는 부분도 좀 있더라고요..ㅎㅎ

그래도 모양이나 맛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오히려 들고 뜯어먹을 수 있어서 만족감적인 부분으로는 좋았습니다. ㅎㅎ

맛은 튀김옷 자체는 바삭한데, 그냥저냥 맛있는 돈까스의 느낌이었습니다.

그냥 맛은 있는데, 막 그렇게 "맛있다!!  잘 만들었다"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괜찮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냥 튀김옷이 바삭한 것과 고기가 괜찮았던 것은 좋았지만 맛집 돈까스, 수제 돈까스같은 느낌은 아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토마호크 돈까스와 같이 온 밥과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참깨 소스?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같이 온 소스도 돈까스에 찍어먹으라고 온 거 같아서 돈까스에 찍어먹어봤는데, 그냥 돈까스랑 같이 온 기본 돈까스 소스가 더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샐러드랑 같이 온 참깨 소스?는 돈까스를 찍어먹으면 맛은 있는데, 더 빨리 느끼해지게 만드는 듯한 맛이었습니다.

돈까스도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샐러드류를 좀 좋아하다보니 단호박 샐러드를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배달어플 리뷰이벤트로 같이 온 대왕 만두입니다. 만두도 크고 푸짐해서 맛있었어요. ㅎㅎ

이번에는 두툼바삭가츠의 토마호크 돈까스.. 즉, 돈마호크 돈까스를 이야기해보았는데요. 모양도 특이해서 보기 좋았고 잡고 먹기 좋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2명에서 1개 주문해서 먹는 게 좋을 거 같더라고요. ㅎㅎ

진짜 가성비 하나는 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