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계명대 근처 숙박 추천] 브라운도트 호텔 대구 성서점에 가보았습니다.

MR.gh 2023. 7. 1. 13:02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이야기했던 친구들이 숙박할 장소를 찾다가 몇 군데를 정하고 그중 하나로 선택된 곳이 브라운도트 호텔인데요. 이번에는 그 브라운도트 호텔 대구 성서점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브라운 도트 호텔 대구 성서점입니다. 계명대학교에서 가까운 편에 위치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호텔 프론트는 꽤 높은 확률로 친절한 편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번 가면서 딱 1번 빼고 전체적으로 다 친절하신 편이었습니다.

호텔 금액대가 예전에 갔을 때에 비해서 조금 확 올라간 편이긴 한데, 현재도 괜찮은 편의 가격대로 나름 가성비 좋은 호텔로 소개하기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조금 좁은 편으로 그렇게 넓지는 않았습니다. 한 3~4명 탈 수 있을 정도고 많이 타면 5~6명 정도? 탈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ㅎㅎ

브라운도트 호텔 대구 성서점의 입구입니다. 개인적으로 호텔 객실 내부 색감이 괜찮은 편이어서 들어오자마자 좀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화장실의 위치는 현관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우측에 있는 게 보였습니다.

화장실 내부는 이런 식으로 가려져있었습니다.

음..?? 에어컨을 분명 켰었던 거 같은데, 지금 보니 코드가 뽑혀있는데요...ㅎㄷㄷ

다른 코드겠죠?? ㅎㅎ

아래에 있는 건 미니 냉장고입니다. 그 외 위에 있는 물건들은 당연히 저희 물건입니다. ㅎㅎ

 

대충 앞쪽 부분은 이런 느낌으로 간단하게 있을 건 다 있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웬만한 어메니티랑 헤어드라이기 등은 다 컴퓨터 있는 쪽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화장실 내부는 이런 식으로 되어있었는데, 욕조는 세면대 옆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대중목욕탕도 같이 갔었던 정도의 친한 친구들이어서 크게 상관은 없었는데, 뭔가 한 명이 양치하고 있을 때 욕조에서 목욕하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왠지 모를 민망함이 살짝 느껴지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뭔가... '이게 맞나?'라는 느낌 같은 거요. ㅋㅋ

아까 웬만한 어메니티가 컴퓨터 있는 쪽에 위치해 있다고 얘기했었는데, 물론 샤워 관련 어메니티들은 샤워기 쪽에 위치해 있어서 굳이 화장실 밖에서 어메니티를 가져가서 사용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진짜 좀 더러워지긴 했네요..,..ㅋㅋ

이때 식사로 족발, 보쌈?이었나 해서 식사를 먹고 편의점에서 사 온 안주와 술로 간단하게 먹고 씻고 얘기하다가 바로 잤었거든요.

그래서 쓰레기가 좀 많이 쌓인 것 같네요. ㅎㅎ

이번에는 계명대 근처 숙소 추천으로 브라운도트 호텔 대구 성서점에 가본 것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더 스테이 낭만이라는 호텔도 가성비적으로 좋았으니 브라운도트 대구 성서점과 함께 참고해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