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자 맛집] 포항 맛집, 가성비 맛집, 프레드 피자에서 반반피자, 하와이언 피자, 스위트 고구마 피자를 먹었습니다.

MR.gh 2022. 7. 7. 12: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포항 맛집 중 가성비 피자 맛집인 프레드 피자에서 반반 피자를 주문한 것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반반 피자인데, 메뉴는 하와이언 피자와 스위트 고구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이전에도 프레드 피자에 대해서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 프레드 피자가 가성비적으로 괜찮다 보니 한번 더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프레드 피자에서 주문한 반반피자의 포장된 상태입니다. 피자를 주문하고 같이 온 구성은 피자랑 소스랑 피클과 파마산 치즈입니다. 스프라이트 사이다는 원래 구성이 아닌 배달어플 리뷰 이벤트 참여로 받은 것이니 이점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포항 가성비 피자 맛집인 프레드 피자에서 주문한 반반피자로 제가 선택한 반반 피자의 구성은 하와이언 피자와 스위트 고구마 피자입니다. 사이즈는 라지(L)입니다. 금액은 기본적인 금액이 있지만 거기에서 메뉴 구성을 어떤 것을 선택하냐에 따라서 추가적인 금액이 더 들어갑니다.

 

제가 프레드 피자에서 주문한 반반피자 하와이언 피자, 스위트 고구마 피자의 맛은 스위트 고구마 피자의 간은 적당하게 달고 과하게 달지 않아서 좋았고 하와이언 피자는 파인애플이 좀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스위트 고구마 피자는 좀 많이 단 것을 기대한 사람은 조금 실망할 수도 있을 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적당한 단맛이어서 호불호가 크지는 않을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프레드 피자의 전체적인 피자 특징은 도우가 씬도우까지는 아닌데, 일반적인 도우보다는 조금 얇은 편에 속하는 편이었습니다.

 

 

-비하인드-

이번에 비하인드로 이야기할 것은 그냥 여담으로 할 개인적인 이야기인데, 아마 이번에 하와이언 피자를 보고 왜 먹는지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 제가 생각보다 호불호 갈리는 것들 중 좋아하는 게 많더라고요. ㅎㅎ 민초부터 하와이언 피자 등등... ㅎㅎㅎ 저의 가족 중에서도 하와이언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마 저뿐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근데 재밌는 건 주변 사람들 대부분이 마라탕을 거의 다 좋아하는데, 저는 마라탕 향이 싫어서 마라탕을 지금까지 한 번도 안 먹었었어요. ㅎㅎ 고수는 어느 정도 먹는 편인데,... ㅎㅎ

 

이번에는 포항 맛집이자 가성비 피자 맛집으로 프레드 피자를 소개해보았는데요. 가성비 괜찮으니 한번 사먹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특히 반반 피자 가성비 정말 짱 좋아요^^

 

 

아, 그리고 이건 이번 글이랑 관련없는 얘기지만 요즘 원래 종종 갔었던 또는 한번 정도 가봤었던 주변 맛집들이 많이 없어지는 것 같은데, 혹시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걸까요???

아직까지 맛집이 어느정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묘하게 맛집 빼고 많이 남은 그런 느낌.....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