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 짧은 리뷰

[짧은 리뷰] 포항 피자 맛집, 피자이탈리에서 피자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MR.gh 2022. 5. 5. 14:36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예전에도 소개한 적이 있는 포항 피자 맛집인 피자이탈리에서 주문한 피자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 이번에 주문한 피자이탈리의 피자 메뉴 이름이 잘.... 기억이 안 나더라고요. 아마 불라피뇨라는 피자 메뉴를 주문한 걸로 기억하는데, 확실한 건 아니니 그냥 가볍게 생각해서 간단하게 참고만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예전에 꽤 자주 주문했었는데, 최근에 다시 찾아보니 포항에 있던 피자이탈리가 없어졌더라고요.....ㅠㅠ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피자이탈리가 프랜차이즈 매장이다 보니 다른 지점들은 아직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ㅎㅎㅎ 그러니 참고하셔도 꽤 좋은 정보 또는 참고로써 도움이 될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피자이탈리의 불라피뇨 파지입니다. 불고기 + 할라피뇨가 되어서 불라피뇨라고 하는 것 같더라고요. 약간 매콤한 불고기 피자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도 계속 먹을수록 매운맛은 강해지니 주의하시길!! ㅋㅋㅋ

 

맛은 간이 좀 쎈편이고 진한 불고기 맛과 타 프랜차이즈 할라피뇨+불고기 피자에 비하면 그렇게 매운 편은 아닌데, 꽤 매콤한 맛으로 딱 제 취향이더라고요. 간도 그렇게 못 먹을 정도로 센편은 아니고 요즘 시간이 지날수록 간이 센 음식이 늘어나는 것처럼 딱 그 정도의 쏀 간이어서 저는 오히려 취향저격도 되어서 맛있고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짧은 리뷰로 피자이탈리의 불라피뇨 피자에 대해서 간단하게 리뷰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피자이탈리의 피자가 꽤 맛있었는데, 정확히 없어진 건지는 모르겠지만 포항에 있었던 지점이 없어졌는지 배달어플에도 안 뜨고 인터넷에 검색해도 안 떠서 좀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전국에 여러 지점이 있을 테니, 나중에 다른 곳에서 한번 주문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아, 그리고 피자이탈리의 다른 메뉴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테니 아래에 다른 메뉴들 리뷰 글 링크도 달아두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