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 짧은 리뷰

[짧은 리뷰, 포항 맛집] 포항 중국집 맛집, 태평반점에서 깐풍기, 간짜장 한개씩 배달주문해보았습니다.

MR.gh 2022. 3. 22.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포항 중국집 맛집인 태평반점에서 주문한 음식들을 짧은 리뷰로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하는데요. 솔직히 제가 이번에 처음 주문해보는 곳이기는 한데,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

 

사실 제가 예전에 소개했던 곳인 단골집인 황금성이 아닌 이곳에서 주문했던 이유는 사실 태평반점에서 깐풍기랑 간짜장을 주문하기 전날에 예전에 갔다가 거리가 좀 있어서 안 간지 오래된 중국집을 오랜만에 가서 중국음식을 먹고 왔는데, 깐풍기를 먹고 싶었지만 배불러서 추가 주문을 못하겠는거예요.... 그래서 다음날에 깐풍기를 먹기 위해서 이곳저곳 찾아다니다가 태평반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제가 깐풍기를 먹기 위해 찾은 중국집의 조건? 은 총 세 가지로 평점, 미니 깐풍기 판매 유무, 1인 식사에 걸맞는 가격 위주였습니다. 솔직히 가격은 동네 중국집의 1인 식사 가격 치고는 싼 편은 아니지만 근처 여러 중국집이랑 비교해보니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양이 1인이 아니기도 하고.....ㅋㅋ

 

아, 그리고 세 가지 외에 하나를 더 보기도 했는데요. 그건 배달 팁입니다!!!

 

 

이번에 포항 중국집 맛집인 태평반점에서 주문했던 미니 깐풍기와 간짜장입니다. 군만두는 서비스인 것 같네요. ㅎㅎ 참고로 제가 주문할 때 배달어플 리뷰 이벤트로 식사류 즉, 간짜장 사이즈업을 선택했거든요. 간짜장은 그 점 감안하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깐풍기는 미니 깐풍기인데도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날 깐풍기에 쌓인 게 많아서 혼자 반이상을 먹었다는...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태평반점의 미니 깐풍기 가격은 15,000원입니다. 뭐,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솔직히 배달어플로 미니 깐풍기 주문하려고 보니까 깐풍기는 미니로 파는 데가 잘 없더라고요. ㅎㅎ 그런 거 생각하면 가격 꽤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간짜장은 기본 가격(곱빼기 x)이 6,000원입니다.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았습니다. 맛도 좋았고 ㅋㅋㅋ

역시 짜장은 간짜장이죳!!! 일반 짜장보다 간이 좀 더 세고 맛있었습니다.^^

지금 다시 생각하니 입에 침이 고이네요.ㅋㅋㅋ

 

배달 팁은 1,000원이 들었습니다. 진짜 이거 엄청 중요하더라고요. 요즘 음식값보다 배달 팁을 더 많이 받는 곳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군만두 또한 맛있었습니다. 진짜 최근에 서비스로 받은 군만두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았어요!!

 

진짜 음식 괜찮고 배달 팁도 나쁘지 않고 1인 식사 하기 딱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포항 맛집 중 포항 중국집 맛집인 태평 반점을 소개해보았는데요. 동네 중국집으로 자주 가기 딱 좋았습니다. 근데, 아직 음식점에 가보지는 않았지만 음식 맛을 본 후 생각이 든 게 개인적으로 가서 먹기보다는 배달 주문으로 자주 시키기 좋은 음식점인 거 같아요. 

 

제가 배달 주문 후 만족해서 그런 걸까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