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 짧은 리뷰

[짧은 리뷰] 여러가지 음식 사진들 1, 맛있는 돈까스랑 연어초밥, 새우초밥 (with 두툼바삭가츠, 연어로운)

MR.gh 2022. 2. 17.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제가 예전에 찍었던 사진들 중 정확히 메뉴 이름이 기억 안나는 음식이나 배달어플 리뷰나 그외 여러가지 이유로 사진이 몇 장 없는 것들을 리뷰해보려고 짧은 리뷰라는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서 해보려고 하거든요. 사진을 올려서 소개하려니 사진이 적어서 소개할 말이 크게 없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짧은 리뷰로 재미 삼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아, 관심 없는 분들도 있겠지만 맛집 카테고리 내에서 짧은 리뷰는 따로 카테고리를 만들어놓았지만 일상 글의 짧은 리뷰 및 짧은 글은 따로 카테고리로 만들어두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일상을 짧던가 길다고 표현하기에는 뭔가 기분이 약간 애매하길래.....ㅎㅎ

 

돈까스 맛집인 두툼바삭가츠의 커리N두툼돈가츠입니다. 커리랑 기본 돈까스인 두툼등심돈가츠랑 세트인 메뉴입니다. 그리고 중간에 약간 참고삼아 이야기할 것이 있는데, 지난번에 두툼바삭카츠라고 설명했는데, 배달 어플을 다시 보니 두툼바삭가츠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나중에 제대로 사진 찍어서 따로 리뷰할 생각이지만 그전에 미리 간단하게 이야기하자면 여기 찐 돈가스 맛집입니다.^^ 가격도 요기요로 할인하고 하면 가성비도 괜찮고 맛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돈까스 맛입니다. 안에 든 고기가 진짜 맛있고 좋았어요. 그리고 지난번에 리뷰한 몇 가게들처럼 1인분 배달 주문해서 식사하기 좋은 시스템으로 되어있어서 괜히 2인분 이상씩 주문할 필요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커리 맛은 일반 커리 전문점만큼 걸쭉하지는 않고 오뚜기 3분 카레보다 좀 더 걸쭉한 정도로 호불호는 조금 있을 것 같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근데, 굳이 주문해야 할 정도는 아닌 맛이었어요. 오히려 돈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바삭하고 안에 고기도 부드러워서 좋았고 과한 느끼함이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아, 오른쪽에 있는 만두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이니 원래 구성되어있는 게 아닙니다. ㅎㅎ

 

 

연어로운은 지난번에 다른 메뉴긴하나 한번 리뷰했으니 자세한 리뷰는 하지 않겠습니다. ^^

 

대왕 연어 초밥은 크기가 커서 입이 채워지는 듯한 만족감이 있어서 좋았고 맛도 맛있었지만 이것 또한 호불호는 좀 갈리더라고요. 저는 딱히 호불호가 갈릴 맛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연어로운에서 대왕 연어 초밥을 먹어본 친구가 '소스 때문에 조금... 그렇다...'라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우초밥은 그냥 그럭저럭 무난했습니다. 딱히 특출나게 맛있고 맛없고 할 정도가 아닌 그냥 평범하던가 사람에 따라 조금 별로라고 느낄 수도 있을 법한 맛이었습니다. 좋은 점은 새우초밥 역시 위에 소스가 올라가는데, 그 소스의 종류가 몇 가지 있다 보니 선택할 수 있는 게 좋았어요.

 

아, 당연히 왼쪽 위에 있는 만두도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두툼바삭가츠랑 연어로운에서 주문한 메뉴들을 리뷰해보았는데요. 이런 식으로 사진이 몇 개 없다 보니 어떻게 할까 싶은 사진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앞으로는 그런 사진들을 갖고 이런 식으로 리뷰를 해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근데, 짧은 것 같지 않은 것은 기분 탓?...ㅋㅋ

 

개인적으로 두툼바삭가츠는 진짜 1인 식사 배달 주문하기도 좋고 맛도 좋은 돈까스 맛집이어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따로 한번 리뷰해보고 싶네요. ㅋㅋ 

 

개인적인 음식 추천으로 두툼바삭가츠는 두툼등심돈가츠랑 블랙마늘치킨과 땡초마요치킨이 괜찮은 것 같고 아직 안 먹어봤지만 토마호크 돈가츠도 맛있어 보여요. 토마호크 돈가츠는 나중에 돈까스 먹고 싶어 질 때 주문해보려고요. ㅎㅎ 연어로운은 대왕 연어 초밥이랑 생연어회덮밥이나 갓성비 set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