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포항 맛집] 포항 양덕 맛집, 포항 피자 맛집, 피자이탈리에서 이탈리안갈릭스테이크피자를 배달주문해보았습니다. (+주문 꿀팁)

MR.gh 2021. 9. 25.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포항 양덕 맛집 중 포항 피자 맛집인 피자이탈리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포항 양덕 맛집이자 포항 피자 맛집인 피자이탈리는 제가 저녁에 주로 이용하는 피자 맛집인데요. 딱히 저녁에 주로 이용하게 되는 이유는 없지만 그냥 맛있어서 종종 배달 주문을 하다 보니 저녁에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피자 리뷰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글과 포항 양덕 맛집 중 포항 피자 맛집인 피자이탈리의 주문 꿀팁들도 써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포항 양덕 맛집이자 포항 피자 맛집인 피자이탈리에서 이탈리안갈릭스테이크피자를 배달 주문한 후 받은 피자 및 피자 구성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피자이탈리는 다른 피자 체인점과는 다른 좀 특이한 구성이 하나 더 있는데요. 물티슈가 있더라고요.ㅎㅎ 제가 여러 피자집에서 주문해보았지만 피자집에서 물티슈를 넣어주는 피자집은 처음이었습니다. 심지어 두툼하면서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그래서 피자를 다 먹고 손 씻기 전에 먼저 간단하게 닦을 수 있도록 물티슈를 줘서 편리했습니다. 

 

 

이번에 포항 양덕 맛집 중 포항 피자 맛집인 피자이탈리에서 주문한 이탈리안갈릭스테이크피자입니다. 좀 있다가 주문 꿀팁으로 자세히 알려드릴 내용 중 하나이지만 앞서 제가 주문한 내용을 활용하여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제가 주문한 사이즈는 R이지만 리뷰 이벤트를 통해 L사이즈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제가 포항 양덕 맛집이자 포항 피자 맛집인 피자이탈리에서 주문한 이탈리안갈릭스테이크피자 R사이즈의 가격은 19900원입니다. 맛은 피자 위에 있는 갈릭후레이크의 맛이 제일 많이 느껴지지만 그 외의 다른 재료들의 맛도 같이 나면서 담백한 느낌의 맛이더라고요. 근데 스테이크 맛이 그렇게 많이 느껴지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냥 평범한 정도의 스테이크 맛이 느껴졌습니다. 

 

이번에 포항 양덕 맛집이자 포항 피자 맛집인 피자이탈리에서 이탈리안갈릭스테이크피자를 주문하고 받은 구성들입니다. 피클과 요거트소스 그리고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가루가 있네요.

저는 피자 먹을 때 파마산 치즈가루를 잘 사용하지는 않는 편인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피자 드실 때 파마산 치즈가루를 잘 사용하시는 편인가요? 어떤 식으로 사용하시나요?

 

 

이번에는 포항 양덕 맛집 중 포항 피자 맛집인 피자이탈리에서 주문한 이탈리안갈릭스테이크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제가 요즘에 저녁을 먹고도 공부를 하거나 그 외의 여러 가지를 하다 보면 배가 고파서 야식을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이런 버릇을 고쳐야 되는데 잘 안되네요.ㅎㅎ 그래서 이번 피자이탈리의 주문 꿀팁은 아까 말한 리뷰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도 있지만 요기요에서 주문 시 가끔 팝업창이 뜨는 데 종종 피자이탈리 할인에 대한 타임할인 이벤트 창도 뜨더라고요. 18000원 이상 주문 시 4000원 할인 등의 이벤트가 꽤 자주 뜨는 편이니까 그걸 이용하시면 꽤 싸게 드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이벤트가 아니어도 5% 할인 이벤트도 보이니까 나중에 피자이탈리에서 배달 주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여러 이벤트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