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

[저녁메뉴추천] 포항 맛집, 필라프 맛집, 포항 뽀까필라에서 저녁을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MR.gh 2021. 8. 4.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포항 배달 맛집인 포항 뽀까필라인데요. 대표 메뉴로는 주로 필라프가 있는데, 그 외에도 파스타나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뽀까필라에서 주문한 메뉴는 4가지로 베이컨 뽀까 필라프 1개, 김치 뽀까 필라프 1개, 치즈볼 1개(개수는 5개), 새우튀김 1개(개수는 5개)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하는 글의 뽀까필라에서 주문해서 먹은 날짜는 2021년 1월입니다. 그 이후에도 다른 메뉴를 여러 번 먹었으니 그것에 관해서도 중간에 여러 관련 글들을 쓸 것이고 예전과 그 이후의 변화된 점에 대해서도 쓰겠습니다. 가격은 현재 가격으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새우튀김, 치즈볼 등의 개수는 이전(2021년 1월)에 주문한 것의 개수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근데 치킨 가라아게는 (배달어플)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이고 중간에 있는 감자튀김은 왜 주시는 건지는 자세히 모르겠습니다. 아마 여러 가지 주문해서 서비스로 주신 걸까요?

 

 

베이컨 뽀까 필라프랑 김치 뽀까 필라프입니다. 편의상 보기 쉽게 그냥 베이컨 필라프와 김치필라프라고 쓰겠습니다.^^ 베이컨 필라프는 8500원, 김치필라프는 7900원입니다. 제가 솔직히 배달 주문할 때 김치필라프나 김치볶음밥은 자주 주문해서 먹지는 않는 편이거든요. 배달로 오는 김치필라프나 김치볶음밥은 엄청 맛있다는 느낌이 생각보다 많이 들지도 않고 집에서 그냥 해 먹어도 되기 때문에 자주 주문하지는 않는데, 이번에 그냥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날 베이컨 필라프도 맛이 괜찮았지만 김치필라프가 되게 맛있었어요. 이날 밥 먹다가 김치필라프한테 선방을 먹었습니다.ㅋㅋㅋ 간도 적절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에다가 기본적인 맛도 맛있어서 김치필라프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날 이후에도 이 집에서 김치필라프랑 다른 메뉴들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이날 이후로 주방장님이 바뀌셨는지 맛이 조금 달라졌더라고요. 제일 크게 바뀐 점이 김치필라프에 불맛이 들어갔어요..ㅎㅎ 다른 필라프에도 약간은 불맛이 있었는데, 김치필라프가 다른 필라프들에 비해서 유독 불맛이 세더라고요. 근데 김치필라프에 불맛을 넣으면 맛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저는 김치필라프에 불맛을 좀 많이 넣으니까 이전에 불맛이 없는 김치필라프가 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이전의 김치필라프는 간도 적절한데 과하다는 느낌도 없는 데다가 제가 좀 짜게 먹는 편인데도 저도 맛있게 먹고 주변에 다른 사람들의 입맛까지 싹 다 접수했으니까요. ㅎㅎㅎ 그래도 지금도 가끔은 주문해서 먹기는 합니다. "혹시 이전의 내가 알던 처음 뽀까필라에서 주문했을 때의 김치필라프로 돌아왔을까"라는 기대감을 품고요. ㅎㅎ 그래도 지금 바뀐 김치필라프도 불맛이 있어서 그렇지 맛은 꽤 괜찮은 편이었어요. 하지만 저는 원래는 뽀까필라의 김치필라프를 좋아했다가 지금은 베이컨 필라프를 좀 더 좋아하지만요.ㅎㅎ

 

치킨가라아게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이고 치즈볼과 새우튀김은 직접 주문한 것입니다. 지금은 새우튀김은 딱히 판매를 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치즈볼은 가격이 5개에 40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추천하고 싶은 사이드 메뉴는 치킨가라아게입니다. 가끔 다른 식당에서 치킨가라아게를 주문하면 그냥 일반 염지 된 치킨이나 평범한 치킨가라아게 느낌인데, 이 집은 눈에 띄는 특징은 없지만 치킨가라아게의 치킨 살 부분도 부드럽고 치킨 튀김옷 부분은 말로는 표현하려니까 딱히 설명을 못하겠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즈볼은 그냥 평범하게 맛있었습니다. 새우튀김은 튀김옷이 바삭하고 맛있긴 했으나 좀 많이 먹어서 그런지 속이 되게 빨리 덥수룩 해지더라고요.ㅎㅎ 이때 콜라 한잔 딱 마시면 바로 회복 가능합니다. ㅋㅋㅋ

 

 

서비스로 주신 감자튀김입니다. 원래 가게에서 주문하면 나오는 좀 기름진 감자튀김 있잖아요. 약간 그런 느낌의 감자튀김이었습니다. 그래도 기름진 감자튀김이나 해쉬브라운을 주는 식당에서 감자튀김이나 해쉬브라운을 주문해서 먹는 것보다는 좀 덜 기름진 느낌이지만 평균적으로 봤을 때는 깔끔한 느낌보다는 조금은 기름진(기름기가 있는) 듯한 느낌을 갖고 있었고 이날 뽀까필라에서 온 메뉴 중에서는 제일 평범한 맛이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특출 나지 않았을 뿐 맛은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이번에는 포항 맛집이자 저녁메뉴추천 및 가성비 좋은 배달음식으로 소개한 포항 뽀까필라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조금 충고하면 좋은 일은 가게명에서 드러나듯 주메인이 필라프로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다른 메뉴들보다는 필라프 위주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필라프는 맛이 정말 괜찮은 편이고 사이드 메뉴도 조금 주문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이날 먹었던 치킨가라아게가 정말 맛있었어요. 치킨가라아게가 이날 이후로 맛이 변화가 없었다면 꼭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항 배달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