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카페,디저트)

[포항 맛집] 포항 빵집,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 빵을 포장 구매하고 먹어보았습니다. (with 빵 추천)

MR.gh 2021. 8. 10.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포항 맛집 중 포항 빵집인 포항 북구 한스드림베이커리인데요. 이전에 제가 유튜브에서 빵에 진심인 편을 보고 그 방송에 되게 빠져있었는데요. 평소에도 빵돌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빵 자체는 평소에도 되게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방송이나 여러 매체로 인해 빵에 더 빠지게 되는 순간에는 가끔씩 못 말릴 때가 있어서....ㅎㅎㅎ 원래 마음 같으면 다른 곳까지 가서 빵을 사고 싶은데 지금이 시국이 시국이기도 하니 그냥 포항 안에서 유명한 빵집을 찾다가 포항 맛집 중 포항 빵집인 한스드림베이커리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 이외에도 각종 sns에 포항 한스드림베이커리가 뜨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주문해서 먹은 빵들의; 리뷰와 추천을 위주로 하려고 합니다. 혹시 나중에 한스드림베이커리에 가셔서 빵을 구매하실 때 제가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 먹은 빵 중에 구매 의향이 있으신 빵들의 리뷰는 한번 보시는 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각자의 취향이 있으니 혹시 보시다가 사게 될 마음이 생기거나 아니면 내가 생각했던 맛과는 조금 다르다고 생각하게 되어 돈을 조금 절약할 수도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이번에 제가 포항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 포장 구매해서 가져온 빵들입니다. 매장 안 사진은 한스드림베이커리가 문 닫을 시간까지 얼마 남지 않아서 딱히 사진을 찍지 못하였는데요. 다음에 또 갈 일이 있으면 그때는 매장도 포함해서 리뷰를 하겠습니다. 매장 안은 되게 인스타 감성의 화려함이 있었고 굉장히 좋았던 부분은 빵 종류는 많은데, 어느 정도의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매장에 앉을 수 있는 자리는 많고 빵이 차지하는 자리가 적어서 공간적으로 더 넓게 느껴져서 좋았고 개인적으로 낯에 인스타 사진 찍으러 오기도 좋고 빵을 좋아하는 분들은 여러 가지 종류의 빵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한 거 같은데, 저는 이번에 처음가기도 했고 빵집 문 닫을 때까지 시간이 그렇게 많이 있지 않았고 피곤하기도 해서 포인트 적립을 못했습니다. ㅠㅠㅠ 빵 많이 샀는데.... 포인트 적립해달라고 말할 걸..ㅎㅎ 다음에 포항 한스드림베이커리에 가실 분들은 포인트 적립 이야기가 나오면 꼭 해달라고 하세요!!

 

 

첫 번째 빵은 포항 맛집 중 포항 빵집인 포항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 구매한 먹물 앙버터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버터를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데 같이 간 사람이 구매하자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버터를 좋아하지 않은 제가 먹은 것 치고는 꽤 괜찮더라고요. 원래 제가 앙버터 빵 별로 안 좋아하는데, 빵 자체는 꽤 맛있었고 버터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빵은 겉바속촉의 느낌이 조금 있었어요.

 

두 번째 빵은 포항 맛집 중 포항 빵집인 포항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 구매한 까눌레입니다. 이번 까눌레 빵도 같이 간 사람이 먹고 싶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저는 별로 안 먹고 싶어서 하나만 사고 같이 간 사람이 먹고 나서 말해준 평은 겉은 살짝 딱딱한 느낌의 달달한 맛의 빵이라고 하더라고요. 

 

세 번째 빵은 포항 맛집 중 포항 빵집인 포항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 구매한 무화과 케이크입니다. 개인적으로 무화과를 되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자주 먹지는 않지만 다른 블로그 글에서 되게 맛있다고 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다른 빵들도 구매해서 바로 먹지는 못하고 구매하고 나올 때 당일에 못 먹은 빵들은 다 냉장 보관하라는 말을 들어서 일단 냉장보관 후 다음날에 먹어보았는데, 이건 제 생각이지만 아마 위에 빨간색 가루는 히비스커스 가루가 아닌가 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무화과랑 위의 가루와 같이 먹었을 때의 맛은 개인적으로는 조금 곶감에 가까운 식감과 약간 곶감과 비슷한 맛인데 조금 더 신 듯한 맛이더라고요. 근데 같이 먹은 사람은 전혀 그런 느낌이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확실한 건 당연히 조금 신 느낌이 있는데 부담스러울 정도로 시지는 않고 적당할 정도의 신 느낌입니다. 빵은 약간 파운드케이크의 느낌이 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평타는 하는 것 같은데 굳이 다른 종류 빵 두고 꼭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도 다른 빵에 비하면 8500원으로 조금 비싼 편이어서 다른 빵 한 가지 더 주문해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근데 무화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정도 체험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네 번째 빵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빵 중 하나인데, 포항 맛집 중 포항 빵집인 포항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 구매한 레몬 마들렌입니다. 이런 말 하기가 좀 그런데 포항 맛집 한스드림베이커리에 같이 가서 같이 구매해서 같이 먹은 사람이 노브랜드에서 산 거 아니냐고 하는데, 저는 노브랜드랑은 당연히 차이가 느껴졌고 이 빵이 좀 더 맛있더라고요. 레몬 향도 좀 더 진한 느낌이 나고 빵은 이 빵도 약간 파운드케이크의 식감이 났습니다. 

 

다섯 번째 빵은 포항 맛집 중 포항 빵집인 포항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 구매한 블루베리 크로와상입니다. 제가 꽤 좋아하는 빵 중 하나가 크로와상인데 같이 간 사람이 먼저 다 먹었더라고요. 듣기론 맛은 그냥 평범한 느낌의 크로와상과 블루베리였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 보기에는 사이즈도 크고 해서 한번 정도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블루베리 크로와상은 포장을 이런 식으로 해주더라고요. 근데 사진 찍을 때 좀 아쉬운 게 미리 포장을 찍고 안에 열어서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제가 까먹고 먼저 사진을 찍고 다시 포장된 상태를 만들어서 찍었는데, 제가 다시 포장하니까 좀 엉성한 느낌이 들더라고요..ㅠㅠ

 

여섯 번째 빵은 포항 맛집 중 포항 빵집인 포항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 구매한 갈릭 바게트입니다. 포항 한스드림베이커리를 검색하시면 아시겠지만 대표 메뉴라고 나와있더라고요. 제가 갈릭 계열의 빵을 꽤 좋아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이곳 한스드림베이커리의 갈릭 바게트는 맛있기도 하고 조금은 특이하기도 하더라고요. 갈릭 향도 되게 강하고 조금 독특한 느낌도 있고 맛도 약간 더 진한 느낌이어서 무조건 한스드림베이커리를 가실 분들은 갈릭 바게트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심지어 개인적으로 이번에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 구매한 빵들 중 가장 가성비는 좋다고 생각이 드는 빵이었습니다.

 

이번에는 포항 맛집 중 포항 빵집인 포항 한스드림베이커리에서 빵들을 구매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빵들이 웬만하면 맛은 평타 이상 하지만 몇몇 빵들은 가격이 어느 정도 있으니 여러 가지 추천글들도 한번 보고 개인적으로 추천글만 보고 한번 도전해보자는 생각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그냥 본인이 좋아하시는 계열의 빵을 구매하시는 것이 제일 좋은 구매 꿀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포항에 올 일이 있으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 할 곳 중 하나라고 생각을 하니 나중에 포항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한번 꼭 방문해보시고 웬만하면 시간이 여유로울 때 그리고 해가 있을 때 방문하셔서 인스타용 사진이나 개인적으로 찍을 사진들을 한번 찍어보는 것도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