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맛집추천(카페,디저트)

[eggcellent] 포항 에그셀런트에서 에그셀런트 메뉴 중 간식으로 먹기 좋은 샌드위치를 구매해보았습니다. (with 메뉴판, 추천)

MR.gh 2021. 9. 7.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에그셀런트(eggcellent) 중 포항에 위치한 포항 에그셀런트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제가 에그셀런트(eggcellent)에서 구매한 제품은 샌드위치뿐인데요. 음료는 따로 추가로 구매하지 않았고 에그셀런트(eggcellent) 샌드위치 메뉴 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 위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포항 에그셀런트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띄워두겠습니다. 늦은 시간대여서 그런지 가게에 불빛이 아기자기하니 예쁘네요.^^

 

포항 에그셀런트(eggcellent)가게 내부는 주로 이런 느낌입니다. 좌석은 크게 많지 않고 주로 가게 내부에서 먹는 것보다는 포장을 많이 해가는 편인 가게입니다. 가게 내부 디자인이 아기자기해서 좀 귀여운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카운터에 보이는 샌드위치 모형이었습니다. 그리고 몇 년 전부터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손소독제 등 여러 가지 구비가 되어있는 모습은 아주 좋았습니다.

 

 

에그셀런트(eggcellent)에서 주문하는 방법과 각종 메뉴들입니다. 샌드위치 외에도 음료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저는 이번에 에그셀런트(eggcellent) 샌드위치 메뉴 중 오리지널 두 개랑 더블 베이컨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핫치킨을 주로 먹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더블 베이컨 쪽으로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포항 에그셀런트(eggcellent)에서 주문한 에그셀런트(eggcellent)의 샌드위치 메뉴들(더블 베이컨 1, 오리지널 2)입니다. 주문한 건 샌드위치 메뉴뿐인데, 왜 오렌지 주스도 있는지는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건 이전에 포항 에그셀런트(eggcellent)에서 참여한 특별 이벤트인데, 제가 예전에 가서 찍은 사진이니 지금쯤이면 아마 끝났을 것입니다. 그래도 종종 이벤트를 하니 갈 때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저는 제가 낯가림이 좀 있다 보니 처음에는 굳이 '사장님~' 하면서 불러서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할 생각은 없었는데, 나중에 음식이 다 나오고 나서 사장님께서 친절한 말투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건지 먼저 말을 걸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참여한다고 해서 알바생 분과 가위바위보를 했는데, 이겼습니다.

후....ㅋㅋㅋ 역시 가위바위보만큼은 마음만 먹으면 꽤 잘하는 편이어서 그런지 이기게 되었는데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가게 내부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은 성격 좋고 말도 재밌게 하시더라고요. 알바생 분도 말을 재밌게 하시고 해서 사장님과 알바생분의 좋은 케미가 가게 분위기를 더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습니다. ^^ 

 

그래서 결론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좋은 가게에서 샌드위치 사고 가위바위보 이겨서 오렌지주스를 받았습니다.

 

이번에 포항 에그셀런트(eggcellent)에서 주문한 더블 베이컨 샌드위치입니다.

위에 더블 베이컨이 있고 아래에는 오리지널이랑 같은 형식으로 오믈렛 등이 들어있는 형태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에그셀런트(eggcellent) 메뉴 중 더블 베이컨이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가 제일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에 포항 에그셀런트(eggcellent)에서 주문한 오리지널입니다.

사진은 오리지널 두 개의 사진을 찍어서 찍은 사진 중 세 개로 추려내서 올려보았습니다. 아직까지 사진은 미숙하네요. 그래서 구성은 오믈렛과 치즈 등인데, 다른 메뉴들은 이 오리지널에서 추가로 다른 재료가 올라가셨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포항 에그셀런트(eggcellent)에서 특별 이벤트로 받은 오렌지 주스입니다.

제가 카페 같은 음료를 전문으로 파는 곳이 아닌 샌드위치 전문점 등에서는 원래 콜라, 사이다 등의 기성품 외에는 잘 구매하지 않는데, 이번 특별 이벤트 덕분에 한번 먹어보게 되네요. 음료 맛은 맛있는 편이었지만 얼음이 많아서 빨대를 1,2번 정도 훅 빨면 다 마셔지더라고요. 가성비는 영 아닌 것 같아서 다음에 갈 때 자주 주문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이번에는 포항 에그셀런트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그셀런트 메뉴 중 추천 메뉴를 하나만 꼽으라고 한다면 무조건 더블 베이컨을 꼽을 겁니다. 가성비 좋고 맛 좋으니 나중에 가게 되시면 더블 베이컨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그리고 종종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기도 하고 멤버십도 있으니 가입하셔서 포인트 적립받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멤버십은 카운터에 문의해야 하니 그 점 주의하시고요.^^

개인적으로 꿀팁은 샌드위치는 단품으로 사되 주변에 카페가 있으면 음료는 카페에서 따로 사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얼마 전에 친구와 함께 가서 버블티와 다른 음료를 구매했는데 빨대가 작아서 버블티에 펄이 잘 안 나오기도 하고 가성비적인 부분 등 다양한 면에도 음료는 카페를 가시는 것을 좀 더 추천하는 편입니다. 그래도 음료 맛은 괜찮으니 한번 정도 드셔 보시는 것은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무엇보다 샌드위치 전문점이니 샌드위치는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샌드위치 정말 맛있어요.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