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음악 추천

[아이유 노래추천 및 노래모음] 감미로운 목소리로 구성된 아이유 노래모음

MR.gh 2021. 6. 5. 14:43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것은 아이유 노래추천 및 노래모음입니다. 제가 여자 가수 중 랩을 포함하지 않는다면 제일 좋아하는 여자 아티스트가 아이유 씨인데요. 저는 감미로운 노래 하면 떠오르는 여자 아티스트가 아이유 씨여서 감미로운 노래를 듣고 싶을 때는 주로 아이유 노래를 많이 듣곤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감미로운 여자 노래의 대명사인 아이유 씨의 노래를 노래모음 및 노래추천으로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팔레트

이 노래는 개인적으로 노래도 좋지만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든 곡이라서 더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이 노래는 중간에 지드래곤 씨가 피처링을 하는데 아이유의 노래에 지드래곤이 피처링한다는 사실이 정말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원래 좋은 노래지만 이 의미 하나로 노래가 좀 더 좋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2. 너랑 나

개인적으로 제가 아이유 노래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지금의 대부분 아이유 노래같이 감미로운 느낌의 전부는 아니지만 감미로운 느낌도 좀 있지만 약간의 강렬함? 이 있어서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는 느낌? 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노래랑 뮤비를 같이 좋아하게 된 노래들 중 하나여서 노래에 더 끌리게 되더라고요.

 

3. Blueming

이 노래는 제가 좋아하는 아이유 노래 중 탑 3안에 드는 곡인데, 노래 가사도 좋지만 노래 멜로디랑 노래 자체가 굉장히 제 취향과 맞아서 좋더라고요.

 

4. 좋은 날

이 노래는 아이유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곡이죠!! 제가 옛날에 노래에 관심이 없어서 아이유 등 여러 가수들을 모르는 시절에도 이 노래만큼은 여러 번 들어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도 종종 듣고 있지만 예전에 노래도 좋았지만 3단 고음 때문에 더 유명했었다는 기억이 드네요. 노래도 좋고 추억도 돌아서 좋은 곡이지만 요즘 노래를 듣다가 지겨워서 옛날 노래를 찾는 분들에게도 꼭 한 번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이번에는 아이유 노래추천 및 노래모음을 해보았는데요. 제가 주로 자주 듣고 좋아할 만한 곡으로 간단하게 모아봤는데요. 제가 알려드린 노래 이외에도 아이유 노래들은 좋은 것들이 많지만 제가 좋아하는 곡들로 최대한 간추려서 소개해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아이유 노래들 외의 아이유 노래들 중에서 좋은 곡들이 있다면 댓글로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