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및추천/음악 추천

[노라조 편] 독특하고 힘찬 높은 텐션 노래추천 및 노래모음 (with 슈퍼맨, 형, 빵 등)

MR.gh 2021. 4. 4. 13: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노래는 노라조 노래인데요. 제가 요즘에 기분이 좀 낮은 텐션이다보니 저에게 힘이되는 가사나 높은 텐션을 가진 노래 등을 많이 듣게되더라고요. 그래서 이전에도 노라조라는 그룹에 대해서 알고 있었고 노래도 몇번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노라조 노래에 다시 한번 푹 빠지게 되었는데요. 제가 몇개월마다 자주 듣는 노래가 바뀌는데, 자주 듣는 노래가 바뀌면서 특정 가수의 노래를 주로 듣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자주 듣게 되는 노래는 노라조 노래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노라조 노래에 대해서 추천 및 모음을 이야기 하려고합니다.

 

1. 노라조를 몰라도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노래들

 

(1) 슈퍼맨

노라조는 몰라도 슈퍼맨은 아마 다 들어봤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예전에 노라조에 대해서 몰랐지만 슈퍼맨 노래는 한번쯤 들어봤었거든요.^^

 

(2) 사이다

이 노래는 노라조를 몰라도 다 들어봤다하기에는 살짝 애매하지만 그래도 웬만한 사람들은 다 들어봤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제가 노라조에 대해서 알게 되었을 때가 이 노래가 나왔을 때인데, 독특한 느낌으로 처음 느껴본 감정?느낌?이 되게 좋아서 이 노래가 처음 나왔을 때 꽤 자주 들었었어요. ㅎㅎ

 

(3) 카레

진짜 슈퍼맨이랑 카레는 웬만한 사람들이라면 다 한번씩은 들어보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대중적으로 자주 들을 수 있었던 곡이었어요.^^

 

 

2.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노라조 곡

 

(1) 빵

노라조 노래 중에서 나름 최근에 나온 곡인데, 전체적인 느낌도 좋지만 하이라이트부분이 자꾸 듣게 되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2) 오빠 잘할 수 있어

이 노래는 딱히 뭐라 설명은 못하겠지만 좋은 곡보다는 재밌는 곡에 속하는 느낌이어서 종종 웃으면서 듣곤 하는데, 노래 정말 좋아요.

 

(3) 형

개인적으로 예전에 노라조 노래 중에서 제일 좋아했었던 곡이에요. 가사나 전체적인 노래가 힘들 때 힘을 주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더 듣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약간 눈물도 좀 흘리면서 들었던 곡이에요. 힘들때 들으면 정말 힘이 나고 기분도 좀 괜찮아지는 곡입니다.

 

(4) 야생마

이 노래도 정말 하이라이트 부분이 개인적으로 끌리는 듯한 느낌을 받은 곡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노라조 노래에 대해서 간단하게 추천 및 모음을 해보았는데요. 9회말 2아웃, 판매왕 등 소개하고 싶은 곡은 좀 더 있었지만 최대한 이것만큼은 한번쯤 들어보셨으면 하는 노래들로 모아서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